와 셀틱vs하츠 이번 주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2026-05-16 18:57
11,83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셀틱vs하츠 이번 주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이거 보다가 심장 튀어나오는 줄 알았다 ㅋㅋㅋ 요즘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해외 축구 보는 재미도 있지만, 스코틀랜드 리그 셀틱이랑 하츠 경기는 진짜 뭔가 묘하게 끌리는 맛이 있음. 특히 이번 주 경기는 진짜 타이틀 듀얼이라는 말이 딱 맞는 엄청난 경기였던 것 같아. 경기 내내 양 팀이 한 치의 양보도 없이 빡세게 붙는데, 와... 내가 다 숨이 막히더라.
솔직히 초반에는 셀틱이 좀 더 우세한가 싶었는데, 하츠도 만만치 않더라고. 수비에서 틈을 안 주면서 역습 노리는 게 진짜 날카로웠어. 특히 후반 막판에 터진 골은 진짜 극장 그 자체였음. 순간적으로 수비 라인 깨고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데, 와... 상대팀 팬이지만 솔직히 감탄했다. 우리 팀 경기 아니었으면 그냥 박수 쳤을 듯. 셀틱 선수들도 진짜 투지 엄청났는데, 아쉽게 몇 번 결정적인 찬스를 놓친 게 너무 아깝더라. 특히 오라일리인가 걔 슈팅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골키퍼 선방 미쳤고 ㅋㅋㅋ
이런 경기 보면 진짜 축구 보는 재미가 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아. 그냥 골 많이 터지는 경기도 재밌지만, 이렇게 치열하게 한 골 싸움 하는 경기는 또 다른 매력이 있잖아.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이 보여주는 집중력이나 투지는 진짜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음. 다음 주에도 이런 명경기 또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 이 경기 본 사람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풀어보. 어떤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음? 난 진짜 마지막 골 터질 때 소리 지를 뻔했다 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보고 나니까 뭔가 스트레스 확 풀리는 기분이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다음 주에도 다 같이 재밌는 스포츠 이야기 많이 하자고! ㅋㅋ
솔직히 초반에는 셀틱이 좀 더 우세한가 싶었는데, 하츠도 만만치 않더라고. 수비에서 틈을 안 주면서 역습 노리는 게 진짜 날카로웠어. 특히 후반 막판에 터진 골은 진짜 극장 그 자체였음. 순간적으로 수비 라인 깨고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데, 와... 상대팀 팬이지만 솔직히 감탄했다. 우리 팀 경기 아니었으면 그냥 박수 쳤을 듯. 셀틱 선수들도 진짜 투지 엄청났는데, 아쉽게 몇 번 결정적인 찬스를 놓친 게 너무 아깝더라. 특히 오라일리인가 걔 슈팅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골키퍼 선방 미쳤고 ㅋㅋㅋ
이런 경기 보면 진짜 축구 보는 재미가 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아. 그냥 골 많이 터지는 경기도 재밌지만, 이렇게 치열하게 한 골 싸움 하는 경기는 또 다른 매력이 있잖아.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이 보여주는 집중력이나 투지는 진짜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음. 다음 주에도 이런 명경기 또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 이 경기 본 사람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풀어보. 어떤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음? 난 진짜 마지막 골 터질 때 소리 지를 뻔했다 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보고 나니까 뭔가 스트레스 확 풀리는 기분이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다음 주에도 다 같이 재밌는 스포츠 이야기 많이 하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버페이라고 하는 애들도 있던데 나는 절대 아니라고 본다. 릅신 나이 생각하면 이제 리브스가 팀의 미래라고 봐야지. 당장 다음 시즌부터 훨씬 더 잘할 거임.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앤더슨 그 정도는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잘하긴 하는데 2648억은 좀 오바 같은데. 펩 떠난다고 해도 맨시티 돈 쓰는 건 여전하네 진짜. 근데 맨시티 중원이 아무리 짱짱해도 과르디올라 전술빨도 무시 못하잖아. 다음 시즌 봐야 알 듯 ㅋㅋㅋ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강민균은 진짜 물건임. 작년에 2군에서부터 지켜봤는데 멘탈도 좋고 성실한 선수라 터질 줄 알았음. 염경엽 감독이 잘 키워주는 듯. 솔직히 국대 승선도 가능하다고 본다 ㅋㅋㅋ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뉴스에서 봤는데 아시아 3위팀들 플옵 끝나고 또 다른 대륙이랑 붙어야 한다던데요? 이거 진짜 너무 빡센 거 아니냐 ㄷㄷ 이럴거면 그냥 시원하게 예선 탈락하는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아까 기사 보고도 안 믿었는데 ㄷㄷㄷ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미쳤다 진짜 KBO 오는거면 역대급 드래프트 전쟁 나겠네 벌써부터 심장 쫄깃하다.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 월드컵 때도 조별리그에서 다들 망했다고 난리치다가 마지막에 기적처럼 올라갔던 거 기억 안 남? ㅋㅋㅋ 물론 그때랑 지금 상황이 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은 있다고 본다. 그래도 오늘 경기 내용은 진짜 반성해야 함.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뭔 소리야 형님. 홀란드야 물론 사기캐지만, 노르웨이가 홀란드 원맨팀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프로임. 물론 전력 약화는 있겠지만, 오히려 홀란드 없으면 다른 선수들이 더 으쌰으쌰 하면서 팀워크로 보여주 경우도 많음. 우리 국대도 오늘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너무 기대하는 거 아니냐? 드래프트 1순위 버프 심한 거 같음. NCAA랑 NBA 수준 차이 무시 못한다고 본다 ㅋㅋㅋ 오늘 보나마나 삽푸는 거 아닌가 몰라.10시간 45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