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요즘 폼 떨어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해볼까? ㅋㅋㅋ
2026-05-16 19:14
11,83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요즘 폼 떨어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해볼까? ㅋㅋㅋ
형들 오늘 심심한데 요즘 폼이 영 아닌 선수들 근황 토크 좀 해볼까 합니다. 다들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 있을 텐데,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몇몇 보이잖아요? 그냥 답답한 마음에 한번 썰 풀어보려고 합니다 ㅋㅋ
솔직히 요즘 리그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많지 않아요? 특히 우리 팀은... 아 진짜 누구라고 말은 안 하겠지만 몇몇은 지난 시즌 폼 어디 갔나 싶고 ㅠㅜ 시즌 초에는 그래도 망이 보였는데, 중반부 접어들면서부터 뭔가 나사 하나 빠진 느낌이랄까. 특히 공격 라인에서는 골 결정력이 너무 아쉽고, 수비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건지 자꾸 어이없는 실수가 나오네요. 물론 모든 선수가 항상 잘할 수는 없지만,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스포츠 뉴스 보니까 정원오 씨가 15분 스포츠 생활권 조성 공약 얘기하던데, 솔직히 그거랑 선수 폼이랑 무슨 상관인가 싶다가도, 어찌 보면 선수들도 어릴 때부터 그런 생활권 안에서 자랐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기량 보여줬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 그냥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만. 하긴, 선천적인 재능이랑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어릴 때부터 좋은 환경에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다면 더 많은 유망주들이 발굴되고 성장할 수 있겠죠.
아무튼, 제가 요즘 유심히 보고 있는 선수는 우리 팀 공격수 김민수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까지 차지하면서 팀을 하드캐리했는데, 이번 시즌은 현재까지 득점이 지난 시즌의 절반도 안 돼요. 슈팅 숫자나 유효 슈팅 비율은 크게 줄지 않았는데, 골이 안 터지니 본인도 답답할 겁니다. 경기 중에 표정 보면 알 수 있어요. 자신감도 좀 떨어진 것 같고. 혹시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지난달 경기에서 상대 수비수한테 거친 태클 당하고 나서부터 뭔가 스텝이 꼬이는 느낌입니다.
다른 팀 선수 중에서도 생각나는 선수 있는데, 강팀 수비수 이지훈 선수요. 한때 리그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았고, 국가대표에서도 핵심이었잖아요. 그런데 요즘 경기 보면 예전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특히 뒷공간 커버나 판단 미스가 잦아진 것 같아서 팬들 사이에서도 걱정이 많더라고요. 노쇠화라는 얘기도 나오던데, 아직 30대 초반인데 벌써 그런 소리 듣는 거 보면 안타깝습니다. 베테랑으로서 팀의 중심을 잡아줘야 할 텐데, 오히려 불안감을 더하는 느낌이랄까요.
반대로 요즘 폼 미쳐버린 선수들도 있긴 하죠. 저는 요즘 박진우 선수 플레이 보는 맛에 삽니다. 시즌 초반에는 다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최근 몇 경기에서 미친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 승리의 주역이 되고 있잖아요. 이런 선수를 보면 또 희망이 생기고, 우리 팀 선수들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김민수 선수도 박진우 선수처럼 멘탈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잘 극복해서 다시 예전 폼 찾았으면 좋겠어요.
결국은 선수들이 자기 페이스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하겠죠. 물론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관리나 정신력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력이 아쉬운 선수들 보면 다들 한때는 리그를 호령하던 선수들이라 더욱 안타깝네요.
형들은 요즘 어떤 선수 폼이 제일 아쉽고, 또 어떤 선수가 반등할 거라고 예상하시나요? 같이 떠들어 봅시다 ㅋㅋ
솔직히 요즘 리그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많지 않아요? 특히 우리 팀은... 아 진짜 누구라고 말은 안 하겠지만 몇몇은 지난 시즌 폼 어디 갔나 싶고 ㅠㅜ 시즌 초에는 그래도 망이 보였는데, 중반부 접어들면서부터 뭔가 나사 하나 빠진 느낌이랄까. 특히 공격 라인에서는 골 결정력이 너무 아쉽고, 수비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건지 자꾸 어이없는 실수가 나오네요. 물론 모든 선수가 항상 잘할 수는 없지만,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스포츠 뉴스 보니까 정원오 씨가 15분 스포츠 생활권 조성 공약 얘기하던데, 솔직히 그거랑 선수 폼이랑 무슨 상관인가 싶다가도, 어찌 보면 선수들도 어릴 때부터 그런 생활권 안에서 자랐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기량 보여줬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 그냥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만. 하긴, 선천적인 재능이랑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어릴 때부터 좋은 환경에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다면 더 많은 유망주들이 발굴되고 성장할 수 있겠죠.
아무튼, 제가 요즘 유심히 보고 있는 선수는 우리 팀 공격수 김민수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까지 차지하면서 팀을 하드캐리했는데, 이번 시즌은 현재까지 득점이 지난 시즌의 절반도 안 돼요. 슈팅 숫자나 유효 슈팅 비율은 크게 줄지 않았는데, 골이 안 터지니 본인도 답답할 겁니다. 경기 중에 표정 보면 알 수 있어요. 자신감도 좀 떨어진 것 같고. 혹시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지난달 경기에서 상대 수비수한테 거친 태클 당하고 나서부터 뭔가 스텝이 꼬이는 느낌입니다.
다른 팀 선수 중에서도 생각나는 선수 있는데, 강팀 수비수 이지훈 선수요. 한때 리그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았고, 국가대표에서도 핵심이었잖아요. 그런데 요즘 경기 보면 예전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특히 뒷공간 커버나 판단 미스가 잦아진 것 같아서 팬들 사이에서도 걱정이 많더라고요. 노쇠화라는 얘기도 나오던데, 아직 30대 초반인데 벌써 그런 소리 듣는 거 보면 안타깝습니다. 베테랑으로서 팀의 중심을 잡아줘야 할 텐데, 오히려 불안감을 더하는 느낌이랄까요.
반대로 요즘 폼 미쳐버린 선수들도 있긴 하죠. 저는 요즘 박진우 선수 플레이 보는 맛에 삽니다. 시즌 초반에는 다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최근 몇 경기에서 미친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 승리의 주역이 되고 있잖아요. 이런 선수를 보면 또 희망이 생기고, 우리 팀 선수들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김민수 선수도 박진우 선수처럼 멘탈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잘 극복해서 다시 예전 폼 찾았으면 좋겠어요.
결국은 선수들이 자기 페이스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하겠죠. 물론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관리나 정신력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력이 아쉬운 선수들 보면 다들 한때는 리그를 호령하던 선수들이라 더욱 안타깝네요.
형들은 요즘 어떤 선수 폼이 제일 아쉽고, 또 어떤 선수가 반등할 거라고 예상하시나요? 같이 떠들어 봅시다 ㅋㅋ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3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간다는데 손흥민은 진짜 어떡함? ㄷㄷ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기사 ㄷㄷ.. 이 형은 진짜 노력의 아이콘 아니냐?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꿀잼각 아님? ㄷㄷ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진짜 우리 국대 이번 월드컵 어케 된 거임? 걍 망한 거 아닌가 ㅠㅠ1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강백호 타구 ㄷㄷ 오태곤 미친 수비 ㄹㅇ 사람임? ㅋㅋㅋ11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타니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 팬투표 1위 ㄷㄷ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만루 찬스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쳐줄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그냥 단타 하나만 쳐줘도 감지덕지는데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보는 중.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하현승 예전 인터뷰 찾아보면 진짜 KBO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어. 고등학교 때부터 KBO 드래프트만 바라봤다고 몇 번이나 말했었음. 저 정도면 진짜 낭만 그 자체 아니냐 ㅋㅋㅋㅋㅋ ㄷㄷ KBO가 드디어 이런 선수를 얻는구나 감격스럽다.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형 뭔 말인지 알겠다. 우리 국대 경기 기다리는데 뜬금없이 홀란드 불쌍해짐 ㅠㅠ 진짜 걘 월드클래스 중에서도 탑티어라 빠지면 타격 개클듯. 근데 우리 국대도 주전 빠지면 노답 되는 거 똑같지 않냐? 오늘 부상 없이 다들 잘했으면 좋겠네.1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가 저 돈 주고 데려오는 건 이유가 있을거임. 재정 페어플레이도 칼같이 지키는 팀인데 무턱대고 쓰는 돈은 아닐걸? 팀에 딱 필요한 조각이라 판단했겠지.1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1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올스타는 좀 이른 거 아니냐? 오늘 잘한 건 인정하는데 시즌 끝까지 봐야지. 작년에도 초반에 좋다가 후반에 폼 떨어진 적 있어서 불안하긴 함 ㅠㅠ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1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펩 떠나도 맨시티는 맨시티인듯. 오히려 펩 있을 때보다 더 돈 지르는 거 아님? 다음 시즌 다른 팀들 진짜 눈물 좀 흘리겠네. 벌써부터 리그 우승컵 맨시티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나뿐임?1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2026-06-26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