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ㄹㅇ 실화냐? ㄷㄷ 해외축구 어쩌라고 ㅠㅠ
2026-05-16 22:29
11,20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ㄹㅇ 실화냐? ㄷㄷ 해외축구 어쩌라고 ㅠㅠ
형들 오늘 다들 해외축구 경기들 잘 봤음? 어제부터 오늘까지 ㄹㅇ 빅경기들 많아서 잠 못 잤다 ㅋㅋㅋ 근데 경기 보는 내내 기분 좀 찝찝한 게 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소식 때문인 거 같음. 안 그래도 요즘 물가 다 오르는데, 이제 해외축구 보려면 돈 더 내야 한다니 진짜 한숨만 나온다 ㅠㅠ
솔직히 쿠팡플레이가 해외축구 중계 독점하면서 편리하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25%나 올릴 줄은 상도 못 했음. 맨시티가 어제 크리스털 팰리스 상대로 3대0 대승 거두면서 역전 우승 불씨 살리는 거 보면서도 걍 기분이 묘하더라. 펩 감독님 전술 미쳤다고 감탄하다가도, '이거 보려고 이제 돈 더 내야 한다니' 하는 생각에 좀 짜증이 났음. 캐릭 감독이 맨유 멱살 잡고 하드캐리해서 감독상 후보까지 올랐다는 소식 보면서도, 축구 보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소식은 반갑지만, 이것도 결국 쿠팡플레이 봐야 할 텐데... 진짜 답답하다.
아니 솔직히 이게 맞냐고. 해외축구 좋아하는 형들 다들 공감할 걸? 이제는 주말에 치맥하면서 편하게 경기 보는 것도 사치스러운 일이 되어버릴까 봐 겁난다.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다 따라 올릴까 봐 그것도 걱정이고. 안 그래도 축구 보려면 새벽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 기본인데, 이제는 지갑까지 열어야 한다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ㅠㅠ
진짜 해외축 계속 보려면 지갑 좀 더 털려야 하는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다들 이 소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혹시 대안이나 좋은 방법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ㅠㅠ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인 거 같다 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들 재밌게 봤길 바람!
솔직히 쿠팡플레이가 해외축구 중계 독점하면서 편리하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25%나 올릴 줄은 상도 못 했음. 맨시티가 어제 크리스털 팰리스 상대로 3대0 대승 거두면서 역전 우승 불씨 살리는 거 보면서도 걍 기분이 묘하더라. 펩 감독님 전술 미쳤다고 감탄하다가도, '이거 보려고 이제 돈 더 내야 한다니' 하는 생각에 좀 짜증이 났음. 캐릭 감독이 맨유 멱살 잡고 하드캐리해서 감독상 후보까지 올랐다는 소식 보면서도, 축구 보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소식은 반갑지만, 이것도 결국 쿠팡플레이 봐야 할 텐데... 진짜 답답하다.
아니 솔직히 이게 맞냐고. 해외축구 좋아하는 형들 다들 공감할 걸? 이제는 주말에 치맥하면서 편하게 경기 보는 것도 사치스러운 일이 되어버릴까 봐 겁난다.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다 따라 올릴까 봐 그것도 걱정이고. 안 그래도 축구 보려면 새벽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 기본인데, 이제는 지갑까지 열어야 한다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ㅠㅠ
진짜 해외축 계속 보려면 지갑 좀 더 털려야 하는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다들 이 소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혹시 대안이나 좋은 방법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ㅠㅠ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인 거 같다 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들 재밌게 봤길 바람!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2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4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59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1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1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2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너무 긍정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현실적으로 양키스 제안 거절은 좀 오바임... KBO에서 아무리 잘해도 메이저리그 직행이랑은 갭이 너무 크지 않냐? 혹시 에이전트가 무슨 그림을 그리는 건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후회 안 할 자신 있나 ㄷㄷ 본인 실력에 대한 확신이 진짜 엄청난 건가 싶기도 하고.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사 선수 자체는 괜찮은데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 않나? 물론 위저즈 입장에선 어차피 리빌딩 팀이라 그냥 모험수 둔 걸 수도 있고. 그래도 다른 빅네임들 제치고 1순위라니 신기하긴 함.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이거 보고 깜짝 놀랐음. 솔직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이건 진짜 KBO에 대한 충성심 미쳤다고 봐야지. 근데 한편으로는 좀 아쉽기도 하다 ㅠ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복귀하는 건 확실한데 올해 말은 좀 빠르지 않나? 얼굴 뼈까지 나갔다고 들었는데 최소 내년 중순은 돼야 할같은데. 그래도 복귀하면 무조건 본다 ㅋㅋ 토푸리아 경기는 진짜 믿고 보는 경기.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빅클럽 자리 다 찬 건 아니고 첼시나 맨유 같은 팀들은 아직 감독 자리 붕 떠있잖아? 근데 포체티노가 미국 간다는 건 좀 충격이네 ㄷㄷ 혹시 진짜 미국에서 재충전하고 나중에 더 좋은 팀 노리는 큰 그림일 수도 있겠다.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글 보니까 갑자기 김선우 생각나네. 메이저리그에서 뛰다가 KBO 와서 에이스 된 케이스인데, 하현승도 그렇게 될 수 있을까? 뭔가 하현승은 더 어리고 잠재력이 많아서 더 기대됨. 어쨌든 KBO에 뼈를 묻겠다는 마인드 자체가 박수쳐줄 만하다 임.5시간 40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