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통산 35승 좌완, 다저스 콜업이라니 이게 무슨 일임 ㄷㄷ
2026-05-17 06:20
12,78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통산 35승 좌완, 다저스 콜업이라니 이게 무슨 일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네 ㅋㅋㅋ 아니 KBO에서 35승이나 거둔 좌완 투수가 다저스 콜업됐다는 뉴스 봤음? ㄹㅇ 대박 아님? 예전에 메이저 갔다가 다시 KBO로 돌아왔던 투수들 많잖아. 솔직히 우리나라 투수가 메이저 가서 잘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고 기분 좋긴 한데, 다저스라니 ㅋㅋㅋ 그것도 메이저리그 베테랑 투수들이 즐비한 곳에서 콜업이라니... 요즘 KBO에서 돋보이는 투수들이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이런 소식 들으니까 뭔가 뿌듯하긴 하네.
솔직히 KBO에서 35승이면 꽤 던진 거거든. 근데 또 메이저리그는 차원이 다른 무대니까. 예전에 한화에서 뛰었던 쿠싱도 그렇고, 우리나라 투수들이 메이저리그 다시 가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더 긴장되고 기대됨 ㅋㅋㅋ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도 거기서 잘 던졌으면 좋겠다. 마이너에서 개고생하다가 드디어 기회 잡은 걸 텐데, 진짜 후회 없이 던지고 왔으면 함. 다저스 선발진이 워낙 빵빵하긴 하지만, 좌완이라는 강점 잘 살려서 빅리그에서 제대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근데 한편으로는 KBO에 토종 특급투수가 사라졌다는 기사도 같이 보니까 좀 씁쓸하기도 하더라. 다들 메이저리그 가려고 하거나, 아니면 실력이 예전만큼 안 되거나... 물론 메이저리그 가는 건 꿈의 무대니까 당연한 건데, 국내 리그에서 압도적인 토종 에이스가 없는 건 또 아쉬운 부분인 것 같음. 그래도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가 좋은 모습 보여주면 또 다른 선수들에게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암튼 형들은 이번 KBO 35승 좌완 투수의 다저스 콜업 소식 어떻게 생각함? 진짜 거기서 잘 할 수 있을까? ㅋㅋㅋ 궁금하다 다들 어떻게 보는지.
솔직히 KBO에서 35승이면 꽤 던진 거거든. 근데 또 메이저리그는 차원이 다른 무대니까. 예전에 한화에서 뛰었던 쿠싱도 그렇고, 우리나라 투수들이 메이저리그 다시 가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더 긴장되고 기대됨 ㅋㅋㅋ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도 거기서 잘 던졌으면 좋겠다. 마이너에서 개고생하다가 드디어 기회 잡은 걸 텐데, 진짜 후회 없이 던지고 왔으면 함. 다저스 선발진이 워낙 빵빵하긴 하지만, 좌완이라는 강점 잘 살려서 빅리그에서 제대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
근데 한편으로는 KBO에 토종 특급투수가 사라졌다는 기사도 같이 보니까 좀 씁쓸하기도 하더라. 다들 메이저리그 가려고 하거나, 아니면 실력이 예전만큼 안 되거나... 물론 메이저리그 가는 건 꿈의 무대니까 당연한 건데, 국내 리그에서 압도적인 토종 에이스가 없는 건 또 아쉬운 부분인 것 같음. 그래도 이번에 다저스 콜업된 투수가 좋은 모습 보여주면 또 다른 선수들에게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암튼 형들은 이번 KBO 35승 좌완 투수의 다저스 콜업 소식 어떻게 생각함? 진짜 거기서 잘 할 수 있을까? ㅋㅋㅋ 궁금하다 다들 어떻게 보는지.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1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1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2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헐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트럼프면 ㄹㅇ 그럴만함 ㅋㅋㅋ 예전에 WWE 나왔을 때도 진짜 쇼맨십 지리긴 했지 ㅋㅋㅋ 국빈 행사급 격투쇼라니 웃기면서도 부럽네.24분전
-
[자유게시판]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ㅋ 아무리 맨시티라도 그렇게까지 쓸까 싶다. 그 정도 돈이면 차라리 몇 명 더 영입하는 게 낫지 않음? 기레기가 또 기레기 한 거 아닐까?28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함ㅋㅋ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와 백악관 UFC 진짜 충격이긴 했지. 트럼프형님 상남자 인정이다 ㅋㅋㅋ 근데 청와대에서 로드FC는 좀 오바 아님? 경호 문제도 그렇고 그림이 상상이 안 된다 솔직히 ㅋㅋㅋ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회의적. 형제가 같이 뛰면 좋긴 한데, 결국 한 명이라도 부진하면 맨날 형제 엮어서 기사 나올 거고 부담감 장난 아닐 걸? 차라리 다른 팀에서 서로 선의의 경쟁하는 게 더 멋있다고 생각함.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못 본 내가 죄인이다... 이정후 만루 싹쓸이 3루타라니 미쳤네 진짜.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ㅠㅠ 요즘 MLB 진짜 꿀잼임 ㅋㅋㅋ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초반에 좀 부진해서 기대 안 했는데 갑자기 치고 올라오네 ㄷㄷㄷ 근데 또 무리하다가 부상당할까봐 걱정됨. 작년에도 잘하다가 다쳐서 아쉬웠잖아 ㅠㅠ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르클레르 폼 박살났다기엔 어제 베르스타펜이랑 부딪힌 건 좀 운이 없었던 거 같기도 함. 원래 예선 때부터 페라리 차가 좀 흔들렸잖아. 멘탈 문제보다는 차 컨디션이 안 좋았을 수도 있지 않겠냐? 다음 경기 봐야 알 듯 ㄷㄷ6시간 4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