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이새끼, 솔직히 벌써 역대급 임? ㄷㄷㄷ
2026-05-17 06:31
13,07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이새끼, 솔직히 벌써 역대급 임? ㄷㄷㄷ
야 솔직히 웸반야마 이새끼 진짜 미친놈 아니냐?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입이 안 다물어지더라. 첫 봄농구에서 서부 결승 간다는 게 말이 됨? 심지어 디펜딩 챔프 상대로 파이널 도전이라는데 그냥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첨에 스쾃이니 뭐니 말 많았는데 시발 이게 사기캐지 그냥. 솔직히 이젠 외계인이라는 별명도 식상하다. 그냥 신 아니냐?
근데 솔직히 좀 거품도 있다고 본다. 아무리 잘해도 아직 커리어 시작인데 벌써 GOAT 논쟁에 끼워넣는 건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너무 찬양 일색이라 오히려 부담스러울 정도임. 역대급 선수들 전성기 때 비하면 아직 갈 길 멀지 않나?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아직은 좀 불안한 모습도 보이고, 경험 부족 티나는 플레이도 분명 있단 말이야. 너무 어릴 때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면 나중에 슬럼프 오거나 부상이라도 당하면 바로 나락 가는 거 아니겠냐?
물론 아직 젊고 성장 가능성 무한한 건 인정한다. 근데 그렇다고 벌써부터 역대급이라 단정하는 건 시기상조라는 거지.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꾸준함이 필수인데, 이새끼가 앞으로 10년 이상 지금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잖아? 어제 잘했다고 오늘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님? 느그들 생각은 어떠냐?
그래서 결론은 웸반야마 이새끼 지금 잘하는 건 부정할 수 없는데, 벌써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는 건 너무 오바라는 거다.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더 많은 걸 보여줘야 된다고 본다. 이제 겨우 시작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아닌가 싶다. 두고 보자고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근데 솔직히 좀 거품도 있다고 본다. 아무리 잘해도 아직 커리어 시작인데 벌써 GOAT 논쟁에 끼워넣는 건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너무 찬양 일색이라 오히려 부담스러울 정도임. 역대급 선수들 전성기 때 비하면 아직 갈 길 멀지 않나?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아직은 좀 불안한 모습도 보이고, 경험 부족 티나는 플레이도 분명 있단 말이야. 너무 어릴 때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면 나중에 슬럼프 오거나 부상이라도 당하면 바로 나락 가는 거 아니겠냐?
물론 아직 젊고 성장 가능성 무한한 건 인정한다. 근데 그렇다고 벌써부터 역대급이라 단정하는 건 시기상조라는 거지.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꾸준함이 필수인데, 이새끼가 앞으로 10년 이상 지금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잖아? 어제 잘했다고 오늘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님? 느그들 생각은 어떠냐?
그래서 결론은 웸반야마 이새끼 지금 잘하는 건 부정할 수 없는데, 벌써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는 건 너무 오바라는 거다.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더 많은 걸 보여줘야 된다고 본다. 이제 겨우 시작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아닌가 싶다. 두고 보자고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1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1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1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1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2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NHL 드래프트 1픽 또 토론토네 ㅋㅋㅋㅋㅋ 이거 운명임?2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누군데 2648억이나 함? 난 처음 들어보는데 혹시 내가 모르는 유망주임? 솔직히 좀 오버하는 거 같은데... 맨시티가 그렇게 멍청한 영입을 할 리가 없잖아.32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요즘 이슈네ㄷㄷ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거 앎? 예전에 어떤 해외 축구팀도 미래에 우승할 거라고 미리 유니폼 만들어서 팔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 닉스가 설마 그런 마케팅 하는 건가? 그래도 쏘더비까지 끼고 하는 건 오바긴 하다 ㅋㅋㅋ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9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는 진짜 이해불가임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바르고 성적이 저따구인 게 말이 되냐고. 이러다 코헨 구단주도 현타 와서 손 뗄 지경 아니냐 솔직히 ㅋㅋㅋ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맞는데 그래도 멘도사도 좀 답답하긴 했음. 투수 교체 타이밍이나 작전 같은 거 보면 가끔 머리 쥐어뜯고 싶을 때 많았다고. 물론 선수들 각성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 감독도 책임 아예 없다고 보긴 어렵지 않겠냐? 멘도사 경질 어쨌든 필요했던 조치였다고 봄.11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1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ㅋㅋㅋ 초반에 적응기 좀 길다 싶었는데 이제 완전 물 만난 물고기네. 이러다 신인왕도 진짜 노려보는 거 아니냐?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진짜.14시간 59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