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13승 투수 얘긴데, 미국 가서 ㄹㅇ 인생 역전한 거 실화냐 ㄷㄷ
2026-05-17 19:09
11,64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13승 투수 얘긴데, 미국 가서 ㄹㅇ 인생 역전한 거 실화냐 ㄷㄷ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불금인데 다들 뭐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저는 퇴근하고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란 기사를 봤습니다. KBO에서 13승도 했던 투수가 LG 트윈스에서 외면받고 미국 가서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됐다는 기사인데, 이거 보신 분들 계신가요?
솔직히 KBO에서 13승이면 에이스급 아니었나요? 근데 LG에서 뭔가 안 맞았는지 방출되고 미국으로 건너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거기서 ERA 1.42 찍으면서 맹활약 중이라니, 진짜 소름 돋지 않습니까? 어제도 1이닝 깔끔하게 막고 7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이라고 하는데, 이건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마이너에서 얼마나 대단한 활약을 펼치든 빅리그는 또 다른 세계겠지만, 그래도 이런 스토리는 볼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어떤 선수들은 KBO에서 잘하다가도 해외 나가면 망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KBO에선 별 볼 일 없었는데 해외 나가서 포텐 터지는 경우도 있고... 야구 세계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재능 있는 선수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자기 잠재력을 터뜨리는 걸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 선수 근황 더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혹시 현지에서 직관하신 분들이나 더 자세한 소식 아시는 분들은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이런 선수들 보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 선수 앞으로도 계속 잘해서 빅리그까지 가는 습 꼭 보고 싶네요.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솔직히 KBO에서 13승이면 에이스급 아니었나요? 근데 LG에서 뭔가 안 맞았는지 방출되고 미국으로 건너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거기서 ERA 1.42 찍으면서 맹활약 중이라니, 진짜 소름 돋지 않습니까? 어제도 1이닝 깔끔하게 막고 7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이라고 하는데, 이건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마이너에서 얼마나 대단한 활약을 펼치든 빅리그는 또 다른 세계겠지만, 그래도 이런 스토리는 볼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어떤 선수들은 KBO에서 잘하다가도 해외 나가면 망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KBO에선 별 볼 일 없었는데 해외 나가서 포텐 터지는 경우도 있고... 야구 세계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재능 있는 선수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자기 잠재력을 터뜨리는 걸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 선수 근황 더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혹시 현지에서 직관하신 분들이나 더 자세한 소식 아시는 분들은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이런 선수들 보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 선수 앞으로도 계속 잘해서 빅리그까지 가는 습 꼭 보고 싶네요.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보면서 혈압 올랐던 거, 오늘 K리그 보면서 풀자 ㅋㅋ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UFC 헤드라인 ㄷㄷ 트럼프 생일 파티가 격투기 무대임?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1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1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2026-06-27
-
[자유게시판] 아르헨티나도 이번에 분위기 좋더라. 메시 마지막 월드컵 우승으로 팀 사기도 엄청 올라간 것 같음. 이제 코파 아메리카도 기대된다 이거지~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맨시티가 엘리엇 앤더슨을 2600억에? ㄷㄷㄷ 진짜 그만큼 가치가 있나? 우리 팀은 그 돈이면 선수 3명은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실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형네 팀 요즘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겠는데, 원래 강팀은 한 번씩 이러다가 또 치고 올라오더라. 존버가 답임.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트럼프 형님도 오 지져스 왓더 헬 했을듯 ㅋㅋㅋㅋ 나도 (선수이름)이랑 (선수이름) 매치업은 진짜 세기의 대결이라고 본다. 서브미션 명장면 하나 터지면 바로 짤방으로 박제다 ㅋㅋㅋ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국대 경기는 못 참지 ㅋㅋㅋㅋ 점심 먹고 나니까 나도 괜히 설렘 ㅋㅋㅋ 오늘 진짜 좋은 쪽으로 들썩였으면 좋겠다 ㅠㅠ 괜히 기대감만 높여놓고 실망 시키지 말자 우리 선수들!10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트럼프면 ㄹㅇ 그럴만함 ㅋㅋㅋ 예전에 WWE 나왔을 때도 진짜 쇼맨십 지리긴 했지 ㅋㅋㅋ 국빈 행사급 격투쇼라니 웃기면서도 부럽네.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ㅋ 아무리 맨시티라도 그렇게까지 쓸까 싶다. 그 정도 돈이면 차라리 몇 명 더 영입하는 게 낫지 않음? 기레기가 또 기레기 한 거 아닐까?11시간 4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