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PGA 마지막 라운드 봤냐? 걍 미쳤던데 ㄷㄷ
2026-05-17 22:33
10,71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PGA 마지막 라운드 봤냐? 걍 미쳤던데 ㄷㄷ
형들 오늘 다들 출근 잘 했음? 어제 밤에 잠 못 잔 형들 많을 것 같은데 ㅋㅋ 나도 어제 PGA 챔피언십 마지막 라운드 보다가 진짜 심장 쫄깃해져서 잠 다 달아났잖아 ㅋㅋㅋ 진짜 역대급 경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임. 오랜만에 진짜 제대로 된 빅 매치 본 것 같아서 아직도 흥분이 가시질 않네. 다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아니 솔직히 맥길로이, 로즈, 람 이 세 명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었잖아. 마지막 날 시작 전부터 이미 쟁쟁한 선수들이 다 상위권에 포진해있어서 "와 이거 진짜 누가 잡을까?" 싶었거든. 셋 다 너무 잘해서 그냥 응원하는 선수이고 뭐고 다 떠나서 누가 버디 하나 넣을 때마다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특히 맥길로이는 오랜만에 메이저 우승 노리는 거라 더 간절해 보였고, 로즈는 노련미가 돋보였지. 람은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꾸준함의 대명사 아니겠음?
개인적으로는 맥길로이가 초반에 좀 치고 나갈 때 "오 이번엔 진짜 드디어 하나 먹는 건가?" 싶었는데, 역시 메이저 대회가 쉽지 않더라고. 압박감도 엄청났을 거고. 그래도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고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특히 중반부에 위기였을 때 파 세이브 해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진짜 프로는 다르더라.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후반 홀들이었음. 로즈랑 람이 끈질기게 따라붙으면서 맥길로이랑 격차가 거의 없어진 순간부터는 진짜 숨도 못 쉬고 봤잖아. 갤러리들 함성 소리도 장난 아니었고, 중계진들도 흥분해서 말 더듬는 거 보고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매 홀마다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되니까 예측 자체가 불가능하더라고. 마치 축구에서 마지막 몇 분 남기고 골 터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특히 기억에 남는 건 람이 마지막 몇 홀 남기고 버디 잡으면서 선두권에 바짝 붙었을 때였음. 진짜 그 순간만큼은 람이 우승하는 거 아닌가 싶었다니까. 근데 또 맥길로이가 바로 받아치는 거 보고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로즈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고. 셋 다 정신력 싸움에서 누가 이기나 보는 게 관전 포인트였던 것 같음.
결과적으로는 아쉽게도 맥길로이 우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멋진 경기 보여준 건 확실하다. 세 선수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음. 진짜 이런 경기는 다시 보기 힘들 거야. 최근에 스포츠 보면서 이렇게까지 몰입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
형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가 가장 인상 깊었음? 아니면 혹시 다른 골프 대회에서도 이렇게 막판까지 쫄깃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줘라. 다음 주에 또 뭐 재밌는 경기 있나 찾아봐야겠네.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고!
아니 솔직히 맥길로이, 로즈, 람 이 세 명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었잖아. 마지막 날 시작 전부터 이미 쟁쟁한 선수들이 다 상위권에 포진해있어서 "와 이거 진짜 누가 잡을까?" 싶었거든. 셋 다 너무 잘해서 그냥 응원하는 선수이고 뭐고 다 떠나서 누가 버디 하나 넣을 때마다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특히 맥길로이는 오랜만에 메이저 우승 노리는 거라 더 간절해 보였고, 로즈는 노련미가 돋보였지. 람은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꾸준함의 대명사 아니겠음?
개인적으로는 맥길로이가 초반에 좀 치고 나갈 때 "오 이번엔 진짜 드디어 하나 먹는 건가?" 싶었는데, 역시 메이저 대회가 쉽지 않더라고. 압박감도 엄청났을 거고. 그래도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고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특히 중반부에 위기였을 때 파 세이브 해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진짜 프로는 다르더라.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후반 홀들이었음. 로즈랑 람이 끈질기게 따라붙으면서 맥길로이랑 격차가 거의 없어진 순간부터는 진짜 숨도 못 쉬고 봤잖아. 갤러리들 함성 소리도 장난 아니었고, 중계진들도 흥분해서 말 더듬는 거 보고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매 홀마다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되니까 예측 자체가 불가능하더라고. 마치 축구에서 마지막 몇 분 남기고 골 터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특히 기억에 남는 건 람이 마지막 몇 홀 남기고 버디 잡으면서 선두권에 바짝 붙었을 때였음. 진짜 그 순간만큼은 람이 우승하는 거 아닌가 싶었다니까. 근데 또 맥길로이가 바로 받아치는 거 보고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로즈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고. 셋 다 정신력 싸움에서 누가 이기나 보는 게 관전 포인트였던 것 같음.
결과적으로는 아쉽게도 맥길로이 우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멋진 경기 보여준 건 확실하다. 세 선수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음. 진짜 이런 경기는 다시 보기 힘들 거야. 최근에 스포츠 보면서 이렇게까지 몰입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
형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가 가장 인상 깊었음? 아니면 혹시 다른 골프 대회에서도 이렇게 막판까지 쫄깃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줘라. 다음 주에 또 뭐 재밌는 경기 있나 찾아봐야겠네.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고!
-
[자유게시판] 투헬 맨유 루머 썰 보니까 잉글 국대 우측 걱정 이해간다 ㄹㅇ ㅋㅋ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는 아르헨티나, 생각보다 훨 잘하는데 ㄷㄷ 이게 가능함?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젠지 롤드컵 우승하면 e스포츠 도시 드립 좀 그만하자 ㄹㅇ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1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2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80살인데 UFC 관람이라니 체력 대단하네 ㄷㄷ 난 집에서 소파에 누워서 봐도 힘든데 ㅋㅋㅋ 근데 백관에서 UFC 보는 건 좀 웃기긴 하다. 김치찌개 먹방하는 거랑 비슷한 느낌인가.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그거 약간 숄더 프레스 같은 느낌이었는데? 어깨랑 목을 막 비틀면서 동시에 팔을 꺾는? 정확한 명칭은 기억 안 나는데 진짜 희귀한 기술인 건 맞음. 돌리제 표정 보니까 ㄹㅇ 숨 넘어가는 줄 알았겠다 ㅋㅋㅋ24분전
-
[자유게시판] 다들 메시 없어도 좋다는 말 많이 하는데, 난 그래도 메시 있을 때가 더 안정적이라고 본다. 어제 경기 좋았던 건 맞지만, 상대 팀이 좀 약체였잖아? 강팀 만나면 또 어떻게 될지 모름.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함.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예전에 리세 드래프트 될 때부터 이 정도 재능 나올 거라고 예상한 사람 있었음? 나는 그때 그냥 운동능력 좋은 선수 정도로만 봤는데 지금 보면 진짜 예측 불가였어 ㄷㄷ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아르헨 보면서 우리 국대 생각나더라. 솔직히 메시 있을 때도 너무 메시만 보다가 막히는 경우 많았는데, 없으니까 더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거 보고 충격받음. 우리도 이제 에이스 한 명한테만 의존하는 거 그만둬야 함.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좀 실망하긴 했음. 그래도 뭐 야구라는 게 항상 잘할 수는 없으니 오늘은 좀 기대해봐야죠. 저는 김하성 선수 수비 보는 맛에 샌디 경기 챙겨봅니다.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메츠 꼴이 딱 우리 KBO 팀중에 한화 보는 거 같네. 돈은 쓰는데 성적은 안 나오고 결국 감독만 갈려나가는. 맨날 반복되는 레퍼토리 아니겠냐. 근데 메츠는 진짜 너무 심하긴 하다.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음. 홍명보호 때 생각하면 진짜 빡치는데, 어제는 그거보다 더 답답했음. 그래도 K리그가 희망이지. 요즘 K리그 경기들 너무 재밌어서 진짜 행복하다. 특히 강원FC 요즘 너무 잘해서 보는 맛이 있음.7시간 13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