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팀들 분위기 왜 이럼? ㄷㄷ 부상 때문에 난리네 진짜
2026-05-08 14:52
11,76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새 팀들 분위기 왜 이럼? ㄷㄷ 부상 때문에 난리네 진짜
아니 이번 주만 해도 부상 소식이 너무 많지 않음? 엠비드도 그렇고 PJ 터커는 결국 은퇴한다고 하고 ㅠ. 우리 팀도 요새 부상 때문에 빌빌거려서 돌아버리겠던데. 그나마 OKC는 레이커스 부상 병동인 거 잘 노려서 서부 4강에서 2연승이라도 하는 거 보면 진짜 운도 실력인가 싶기도 하고. 다들 팀들 분위기 어떰? 우리 팀만 망했나 싶다 진짜 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1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엥 난 그래도 EPL 가는 게 맞다고 봤는데 ㅠㅠ 라리가에서 잘했던 건 맞지만 결국 더 큰 무대에서 증명해야지. 근데 아틀레티코도 나쁘진 않다... 그래도 김민재처럼 빅클럽 직행하는 거 보고 싶었는데 좀 아쉽네.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1회 보고 걍 끌까말까 고민했는데 이걸 뒤집네. 염갈량 인터뷰는 항상 대인배 마인드라 좋음. 근데 다른팀 팬 입장에서는 와 진짜 역대급 경기였다 하면서도 솔직히 엘지 무섭긴 했음 ㄷㄷ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클락 멘탈 지리는 건 맞는데, 마지막에 매킬로이 퍼팅 미스 한 것도 좀 크지 않았냐? 너무 아쉽더라 ㅠㅠ 그래도 클락이 잘한 건 인정함 상금도 어마어마하던데 부럽다 ㅋㅋㅋ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냥 야구 보면서 입이 떡 벌어졌는데? ㅋㅋㅋ 잠실에서 1회 4홈런은 솔직히 축복받은 날이라고 봐야지. 다음 번에 또 언제 볼 수 있을지 모르는 기록인데 그냥 즐기자 ㅋㅋㅋ 운이든 실력이든 그게 뭐가 중요해.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너무 자주 오는거 아니냐? ㅋㅋㅋ 작년엔 아틀레티코랑 붙어서 이기긴 했지만 이번엔 맨시티면 진짜 개털릴듯 ㅋㅋㅋㅋ 그래도 K리그 선수들 맨시티랑 붙으면 동기부여 오져서 진짜 열심히 뛰긴 할듯? 솔직히 지더라도 골 하나만 넣어줬으면 좋겠다 ㅠㅠ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옥버지 팬들 단체로 곡소리 나겠네. 위긴스 저번 경기에서 슛감 괜찮았는데 진짜 아쉽다. 그 픽으로 뭐 할 건데 대체... 썬더 프런트 얘네는 그냥 장난치는 거 같음 ㅋㅋㅋ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마카체프 토푸리아 매치는 그냥 존나 재밌을 거 같음 ㅋㅋㅋ 토푸리아가 아무리 핫해도 마카체프 잡긴 힘들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코좀이랑 볼카 때도 다들 코좀 진다고 했었는데 그렇게 허무하게 질 줄 누가 알았겠어 ㄷㄷ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승은 좀 오바 아니냐? 오늘 잘한 건 맞는데 지난주 경기 보면 아직 기복 좀 있는 거 같던데. 그래도 확실히 합은 많이 좋아진 듯.8시간 52분전
댓글목록5
네이년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