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우승각 섰냐 ㅋㅋㅋ 토트넘은 어쩌다 이지경이 됐냐 ㅠ
2026-05-12 18:33
10,77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널 우승각 섰냐 ㅋㅋㅋ 토트넘은 어쩌다 이지경이 됐냐 ㅠ
오늘 아스널 런던 더비 이기고 우승 보인다는데 와 진짜 대단하다. 반면 토트넘은 리즈랑 비기고 2부 강등 확률까지 나온다니 ㄷㄷ 이게 말이 되냐. 손흥민 선수 국대에서도 혹사당하고 팀에서도 힘들고 진짜 안쓰럽다... 다음 시즌에는 토트넘 좀 바뀌어야 하는 거 아니냐? 팬으로서 너무 속상하다 진짜.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7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1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음?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LG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1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1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까지만 해도 잔류 기사 봤는데 무슨 소리야 ㄷㄷ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끈적한 수비랑 시너지 오지게 나긴 하겠다. 괜히 르브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ㅋㅋㅋㅋ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보면서 계속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 진짜 무뇨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음? 우리 공격수들도 제발 좀 보고 배워라… 슛팅 기회 날리는 거 보면 화병남.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혹시 지난번 국대 경기 생각나냐? 그 때도 다들 진다고 했는데 초반 미친듯이 뛰더니 결국 비겼잖아. 오늘 언더독이 젊은 피들로 구성된 팀이라 초반 전력질주하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음 ㄷㄷ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님들 다들 축잘알이시네 ㅋㅋㅋ 저는 오늘 라리가 경기 보려고 준비 중이에요. 특히 벤치 멤버로 시작하는 애들 중에 오늘 한 건 할 것 같은 선수 하나 찍어놨는데, 예상 적중하면 꿀잼각일 듯! 저도 이적설 도는 선수들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1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염감님이 타격코치한테 엄청 뭐라고 했나 ㅋㅋㅋ 갑자기 타선이 이렇게 폭발하네. 근데 타자들이 다 컨디션 좋았나봐. 다들 공 제대로 맞추는 거 보고 놀랐음.1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전력만 보면 상위권 노려볼 만한 건 맞음. 근데 특정 징크스라는 게 참 무서운 거 같음. 이번 시즌 초반에 홈에서 약팀 잡고 기세 좀 올리면 좋겠는데 말이야. 안 그럼 또 중위권에서 허덕이다 끝날까 봐 걱정됨.14시간 50분전
댓글목록3
망둥어샷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