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슬럼프 길어지네 ㄷㄷ 이대로면 좀 불안한데?
2026-05-15 03:07
13,60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슬럼프 길어지네 ㄷㄷ 이대로면 좀 불안한데?
야 김하성 요즘 타격감 왜 이러냐 진짜. 어제 경기 보면서도 느꼈는데, 안타 치는 걸 본 적이 없는 것 같음 ㅠ 작년엔 잘 해주더니 이번 시즌 초반부터 좀 헤매는 것 같아서 걱정이다. 슬럼프가 너무 길어지는 거 아닌가 싶고. 이럴 때 정신적으로 좀 힘들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혹시 다른 선수들 중에서도 이런 식으로 갑자기 부진한 케이스 있었음?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1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1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1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6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엥 득점률 5퍼는 너무 갔네 ㅋㅋㅋ 오늘 경기 봤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었음. 골은 못 넣었지만 움직임은 좋았고 기회 자체는 많이 만들었잖아. 곧 터질 거 같던데 다음 경기 한번 지켜보자고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맨유 경기 왠지 불안하다는 사람 많네. 앤더슨 영입 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는 건가? 맨유도 분명 준비 많이 했을 거임. 텐하흐 믿고 가자. 오늘 제발 깔끔하게 승리 좀 해주라!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5년 제한이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할 거라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오타니는 그냥 존재 자체가 치트키인데 ㅋㅋㅋㅋ 그래도 지금처럼 10년 넘는 계약은 보기 힘들어지긴 할 듯.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타니가 역대급인건 인정하는데, 투표가 인기투표 성격이 강하긴 해서 최다 득표는 좀 거품 끼지 않았나 싶기도 함. 솔직히 다른 포지션에도 진짜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오타니가 워낙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니 다들 오타니만 보는 경향이 있는 것 같 ㄷㄷ5시간 50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