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경기 라인업 지리네 ㄷㄷ 다들 기대감 풀충전 아님?
2026-05-15 12:42
12,74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저녁 경기 라인업 지리네 ㄷㄷ 다들 기대감 풀충전 아님?
형들 오늘 저녁 경기 라인업 보고 진짜 소름 돋았다. 와 이거 실화임? 어제 경기까지 좀 아쉬웠던 부분들이 있었는데, 오늘 선발 라인업 보니까 감독님이 칼 갈고 나온 것 같네. 특히 벤치 멤버까지 완전 탄탄하게 채워놔서 후반 변수까지 다 대비한 느낌이라 ㄹㅇ 기대감 풀충전이다. 다들 퇴근하고 바로 집 가서 경기 볼 준비 완료했지? ㅋㅋ
최근에 스포츠 관련 이슈들도 많잖아. 얼마 전에 구글 플레이가 한국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파트너 됐다는 소식 보고 솔직히 좀 놀랐음. e스포츠가 이렇게까지 위상이 올라왔나 싶기도 하고. 뭐 어쨌든 한국 스포츠 전체의 파이가 커지는 건 좋지. 근데 한편으론 월드컵 결승 하프타임쇼 관련해서 BTS 억지로 끼워 맞춘 거 아니냐는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아직은 대중들이 스포츠 외적인 부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게 있는 것 같긴 함. 그래도 오늘 경기처럼 선수들 실력으로 정면 돌파하는 게 제일 멋있는 것 아니겠음?
오늘 우리 팀 주전 선수들 컨디션도 최고조라고 하던데, 어제 훈련 영상 보니까 다들 표정도 밝고 분위기 엄청 좋더라. 특히 **[핵심 선수명]**이 요즘 물오른 감각 보여주고 있어서 공격 쪽은 걱정 없을 것 같고, 수비에서도 **[수비수명]**이 중심 잘 잡아주면 충분히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상대 팀도 만만치 않지만, 우리 홈에서 하는 경기인 만큼 응원 열기로 압도하면 무조건 승리할 수 있다고 본다.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게 스트레스 풀고, 승리의 기쁨 같이 누렸으면 좋겠다. 경기 끝나고 바로 여기 게시판 와서 후기 같이 풀자 ㅋㅋ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된다!
최근에 스포츠 관련 이슈들도 많잖아. 얼마 전에 구글 플레이가 한국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파트너 됐다는 소식 보고 솔직히 좀 놀랐음. e스포츠가 이렇게까지 위상이 올라왔나 싶기도 하고. 뭐 어쨌든 한국 스포츠 전체의 파이가 커지는 건 좋지. 근데 한편으론 월드컵 결승 하프타임쇼 관련해서 BTS 억지로 끼워 맞춘 거 아니냐는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아직은 대중들이 스포츠 외적인 부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게 있는 것 같긴 함. 그래도 오늘 경기처럼 선수들 실력으로 정면 돌파하는 게 제일 멋있는 것 아니겠음?
오늘 우리 팀 주전 선수들 컨디션도 최고조라고 하던데, 어제 훈련 영상 보니까 다들 표정도 밝고 분위기 엄청 좋더라. 특히 **[핵심 선수명]**이 요즘 물오른 감각 보여주고 있어서 공격 쪽은 걱정 없을 것 같고, 수비에서도 **[수비수명]**이 중심 잘 잡아주면 충분히 이길 수 있을 것 같다. 상대 팀도 만만치 않지만, 우리 홈에서 하는 경기인 만큼 응원 열기로 압도하면 무조건 승리할 수 있다고 본다.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게 스트레스 풀고, 승리의 기쁨 같이 누렸으면 좋겠다. 경기 끝나고 바로 여기 게시판 와서 후기 같이 풀자 ㅋㅋ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된다!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봄. 물론 감독 발언이 좀 아쉽긴 한데, 솔직히 선수들도 책임 없는 건 아니지 않음? 예전에도 홍명보 감독님 선수 시절엔 리더십 장난 아니었는데, 감독 되고 나서 유독 운이 안 따르는 것 같기도 함. 굳이 선수 탓으로만 몰아가 건 좀 심한 듯.1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5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56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복귀 개이득이지 ㅋㅋㅋ 중원 든든함 국대에서도 폼 미쳤던데 바로 뽑는 게 맞지 ㄹㅇ. 근데 제임스는 참 아쉽다 첼시에서 잘해도 국대만 오면 부상 아니면 자꾸 밀리네 ㅠㅠ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7시간 8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