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5 16:26
12,50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ㅋㅋ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서부 컨퍼런스 결승 진출 소식 보고 진짜 깜놀했네요. 라스베이거스 나이츠가 덕스 잡고 올라갔는데, 이거 진짜 예상한 사람 있음? 솔직히 저는 플레이오프 들어가기 전에는 이 정도로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거든요. 작년 성적 생각하면 꽤나 선전하는 거라고 보는데, 혹시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번 시즌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팀들 보면 뭔가 이유가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
특 덕스 팬들 입장에선 아쉬움이 클 것 같아요. 저도 응원하는 팀이 생각보다 일찍 떨어지면 한동안 멍하더라고요. 근데 나이츠는 진짜 드라마틱하게 올라왔잖아요. 솔직히 경기 보면서 '와 이걸 뒤집네' 소리가 절로 나오던데, 이렇게 팀 분위기 타고 올라가는 게 진짜 무서운 것 같아요.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우리 프로야구에서도 가끔 이런 미친듯이 치고 올라가는 팀들 나오잖아요. 시즌 초반에 죽 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연승 박는 그런 팀들 보면 진짜 짜릿한데, 나이츠가 딱 그런 느낌이네요.
근데 또 한편으론 이렇게 갑자기 치고 올라온 팀이 다음 시즌에도 쭉 이어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좀 걱정되기도 해요. 기세라는 게 한 번 꺾이면 다시 올리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물론 나이츠가 이번에 우승까지 가면 대박이겠지만,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뭔가 안정적인 전력 보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형들 생각은 어때요? 이번 나이츠 돌풍이 일시적인 반짝일지, 아니면 새로운 강팀의 생일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팬들은 지금 축제 분위기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이런 드라마틱한 승부는 언제 봐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서부 결승에서 또 어떤 드라마를 쓸지 기대되네요. 형들도 이번 나이츠 경기 봤으면 한마디씩 해주세요! ㄷㄷㄷ
특 덕스 팬들 입장에선 아쉬움이 클 것 같아요. 저도 응원하는 팀이 생각보다 일찍 떨어지면 한동안 멍하더라고요. 근데 나이츠는 진짜 드라마틱하게 올라왔잖아요. 솔직히 경기 보면서 '와 이걸 뒤집네' 소리가 절로 나오던데, 이렇게 팀 분위기 타고 올라가는 게 진짜 무서운 것 같아요.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우리 프로야구에서도 가끔 이런 미친듯이 치고 올라가는 팀들 나오잖아요. 시즌 초반에 죽 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연승 박는 그런 팀들 보면 진짜 짜릿한데, 나이츠가 딱 그런 느낌이네요.
근데 또 한편으론 이렇게 갑자기 치고 올라온 팀이 다음 시즌에도 쭉 이어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좀 걱정되기도 해요. 기세라는 게 한 번 꺾이면 다시 올리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물론 나이츠가 이번에 우승까지 가면 대박이겠지만,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뭔가 안정적인 전력 보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형들 생각은 어때요? 이번 나이츠 돌풍이 일시적인 반짝일지, 아니면 새로운 강팀의 생일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팬들은 지금 축제 분위기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이런 드라마틱한 승부는 언제 봐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서부 결승에서 또 어떤 드라마를 쓸지 기대되네요. 형들도 이번 나이츠 경기 봤으면 한마디씩 해주세요! ㄷㄷㄷ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4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왜 이렇게 흥분했냐 ㅋㅋㅋ 어차피 프리시즌 경기 아님? 몸 풀기 정도로 뛰는 건데 너무 결과에 연연하지 마라. 그냥 득점 장면 몇 개 나오는 거에 만족해야지 ㅋㅋㅋ27분전
-
[자유게시판] 2800억은 진짜 오바임 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고 뭐고 스탯만 봐도 걍 로테이션급인데 저 돈을 태운다고? 레이커스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이러다 르브론 은퇴하면 그냥 나락 가겠네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오히려 뎀벨레 원래 저런 애라고 생각했는데? 가끔 아쉬운 모습 보여서 그렇지 클라스는 항상 있었음. 어제는 그냥 물 만난 물고기마냥 다 터진거지 뭐 ㅋㅋㅋ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솔직히 축구 이적료 거품 너무 심해지는 거 아니냐 ㄷㄷ 저렇게 돈 쓰면 다른 팀들은 선수 살 엄두도 못 내겠네. 그냥 맨시티 우승 확정 땅땅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 2648억이라니 EPL 역사상 최고 이적료 실화냐 ㄷㄷㄷ 맨시티 돈은 진짜 마르지 않는 샘물인가 ㅋㅋㅋㅋㅋ 펩 떠나면 중원 보강한다더니 아주 그냥 화끈하게 지르네. 앤더슨 오면 맨시티 중원은 그냥 넘사벽 되겠네.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ㅋㅋㅋㅋ 어제 하이라이트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샌프란시스코 현지 팬들도 난리 났더라. 근데 타격감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거 같음. 아직 완벽하게 돌아왔다고 보기는 좀 일러.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크 막판 코너킥은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지 ㅋㅋㅋ 미국 수비진 너무 안일했던 거 아니냐고. 푸간지 들어와서 확실히 공격 활로는 좀 뚫리던데, 마무리만 좀 더 날카로웠으면 좋겠어.1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2648억이라니 진짜 입이 떡 벌어진다 ㄷㄷㄷ 근데 펩 떠나면 엘리엇 앤더슨한테 좋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케바케 아님? 어떤 감독이 오느냐에 따라 천지차이일듯. 그래도 이적 축하함!12시간 9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