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 아님 또 욕 박을 준비중임?
2026-05-16 11:12
12,47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 아님 또 욕 박을 준비중임?
형들 오늘 경기 다들 어떠냐? 슬슬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 풀 시간이 온 건지, 아니면 또 혈압 오르면서 모니터 부술 준비하고 있는 건지 궁금하다 ㅋㅋㅋ 어제까지만 해도 진짜... 하 말잇못. 몇몇 선수들 하는 거 보면 진짜 폰 던지고 싶더라. 내가 돈 내고 보는 건데 이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아야 하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또 오늘 되면 기대하게 되는 거 보면 나도 병이다 병이야. 다들 비슷할 거라 각한다 ㄹㅇ.
솔직히 난 오늘 좀 터져줬으면 좋겠다. 다른 팀 팬들 보면 어우 부럽더라. 특히 쿠싱 그 양반 한화 떠나서 151km 던지는 거 보면 진짜 속 쓰리던데... 우리 팀도 저런 투수 한 명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KBO 통산 35승 왼손 선발 다저스 콜업된 거 보면서도 드는 생각이, 우리 팀도 어서 빨리 빅리그 갈 만한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단 거? 너무 욕심인가 ㅋㅋㅋㅋ 맨날 허구연 총재님 도미니카 대사 만나서 야구 교류 논의하는 기사만 보지 말고, 우리 팀 좀 강하게 만들어줄 국제적인 인재 영입 같은 기사도 좀 보고 싶다고! 류지현 감독님도 총재님 만나서 이야기할 때 우리 팀 좀 신경 써달라고 했으면 좋겠다 진짜.
근데 또 막상 경기 시작하면 다 잊고 응원하고 있을 거라는 게 함정 ㅋㅋㅋ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오늘도 분명히 초반에 좀 답답하다가, "아 씨 오늘 또 지겠네" 하다가, 막판에 한 방 터지면 "와 역시 우리 팀!" 외치고 있을 내 모습이 눈에 선하다. 진짜 야구는 을 수가 없다니까. 그래도 오늘은 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욕 박을 준비보다 박수 칠 준비 좀 하고 싶다 제발.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솔직히 다들 오늘 이길 거라고 생각하는 거 맞음? 아니면 벌써부터 패배 예상하고 있음? ㅋㅋㅋ 냉정하게 말해보자 다들. 기대감 1도 없는데 그냥 의리로 보는 건 아니겠지? 다들 오늘 경기 보고 솔직한 심정 좀 풀어봐라. 어그로 좀 끌어봤다 ㅋㅋㅋ
솔직히 난 오늘 좀 터져줬으면 좋겠다. 다른 팀 팬들 보면 어우 부럽더라. 특히 쿠싱 그 양반 한화 떠나서 151km 던지는 거 보면 진짜 속 쓰리던데... 우리 팀도 저런 투수 한 명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KBO 통산 35승 왼손 선발 다저스 콜업된 거 보면서도 드는 생각이, 우리 팀도 어서 빨리 빅리그 갈 만한 선수 좀 나왔으면 좋겠단 거? 너무 욕심인가 ㅋㅋㅋㅋ 맨날 허구연 총재님 도미니카 대사 만나서 야구 교류 논의하는 기사만 보지 말고, 우리 팀 좀 강하게 만들어줄 국제적인 인재 영입 같은 기사도 좀 보고 싶다고! 류지현 감독님도 총재님 만나서 이야기할 때 우리 팀 좀 신경 써달라고 했으면 좋겠다 진짜.
근데 또 막상 경기 시작하면 다 잊고 응원하고 있을 거라는 게 함정 ㅋㅋㅋ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오늘도 분명히 초반에 좀 답답하다가, "아 씨 오늘 또 지겠네" 하다가, 막판에 한 방 터지면 "와 역시 우리 팀!" 외치고 있을 내 모습이 눈에 선하다. 진짜 야구는 을 수가 없다니까. 그래도 오늘은 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하는 바람이다. 욕 박을 준비보다 박수 칠 준비 좀 하고 싶다 제발.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솔직히 다들 오늘 이길 거라고 생각하는 거 맞음? 아니면 벌써부터 패배 예상하고 있음? ㅋㅋㅋ 냉정하게 말해보자 다들. 기대감 1도 없는데 그냥 의리로 보는 건 아니겠지? 다들 오늘 경기 보고 솔직한 심정 좀 풀어봐라. 어그로 좀 끌어봤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1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2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난 네일 등판 보면서 류현진 생각 나더라 ㅋㅋㅋ 신인인도 베테랑 같은 여유가 있었음. 근데 이 형 체력도 좋으면 진짜 대박일듯. 한화 이제 마운드가 좀 탄탄해지는 느낌이라 가을야구 꿈은 꾸게 되는거 같다.4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5600억 쓰고 최하위는 진짜 레전드지 ㅋㅋㅋ 누가 와도 답 없는 상황이었음. 감독 짤린 게 오히려 늦은 감이 있다. 다음 감독은 그 돈 가지고 뭘 할 수 있을까 궁금하네.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뽕 뽑는다는 말 벌써 나옴? ㅋ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좀 지켜봐야지. 물론 폼 좋은 건 맞는데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진짜.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잘하는 건 인정하는데,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아직 프로 데뷔도 안 한 신인인데 벌써부터 국대 에이스급으로 대접하는 건 좀 오바임. 예전에 기대주였다가 폭망한 애들도 한두 명이 아닌데 너무 설레발 치지 말자고 ㅋㅋ.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잉글랜드 가나전 보면서 어이가 없더라 ㅋㅋㅋ 득점없이 무승부라니 이게 말이 됨? 심지어 가나 키퍼 선방 미쳤던데 잉글랜드 선수들 멘탈 나가는 거 실시간으로 보임 ㅋㅋㅋ 우리 팀도 요즘 약팀 상대로 꼭 한 번씩 이러던데 감독이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엘리엇 앤더슨 이적료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재능은 인정인데 그 정도 돈이면 솔직히 다른 포지션도 보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맨시티 중원 미친 건 맞는데, 수비도 불안정한 건 팩트잖아 ㅠㅠ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토푸리아 ㅋㅋ 드발리쉬빌리랑 경기 존나 웃겼는데 ㅋㅋㅋ 그 때 해설진들 반응도 개웃겼음. 그래도 토푸리아 복귀하면 페더급 좀 살아나긴 할듯 지금 챔피언도 슬슬 노잼이잖아 슬슬 새로운 스타가 필요해.1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마셈 ㄷㄷ 아직 조별리그 끝난 것도 아니고 마지막 경기가 중요하잖아. 물론 오늘 경기력은 실망스럽지만, 그래도 우리 국대가 이대로 무너지진 않을거라고 믿고 싶다. ㅠㅠ 제발 정신 좀 차려줬으면...14시간 53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