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PO 서부 결승, 샌안 vs 오클라호마 누가 이길 것 같음? ㄷㄷ
2026-05-16 15:40
12,24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PO 서부 결승, 샌안 vs 오클라호마 누가 이길 것 같음? ㄷㄷ
형들 오늘 서부 결승전 대진 확정된 거 봤음? 샌안토니오가 미네소타 잡고, 오클라호마는 서부 준결승에서 엄청난 접전 끝에 올라왔던데, 이거 진짜 역대급 매치업 나올 것 같아서 벌써부터 심장 쫄림 ㅋㅋㅋ
솔직히 샌안토니오는 정규 시즌 내내 꾸준함의 대명사였잖아요. 노장 스퍼스 선수들의 노련함과 팀플레이는 진짜 예술이고, 팝 감독의 전술은 매번 감탄만 나옴. 특히 던컨 옹은 나이가 몇데 아직도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지 ㄹㅇ 레전드는 다르다는 걸 매번 느끼게 해줌. 미네소타전에서도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경기 운영으로 가볍게 승리하는 거 보고 역시 샌안이구나 싶더라.
근데 또 오클라호마는 젊은 피의 패기랑 폭발력이 미쳤잖음.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이 두 괴물은 진짜 막을 수가 없어 보임. 득점력은 물론이고 클러치 상황에서 해결하는 능력은 리그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함. 특히 어제 경기에서 웨스트브룩의 그 미친 돌파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혼자서 경기를 뒤집어 버리는 클래스는 진짜 아무나 못하는 거 같음. 얘네는 뭔가 예측 불가능한 매력이 있음.
그래서 더 궁금한 게, 이 두 팀이 만나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 하는 거임. 샌안은 철저한 수비와 조직적인 공격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스타일이고, 오클라호마는 개인 기량과 빠른 템포로 몰아붙이는 스타일이잖아요? 정반대의 농구를 하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샌안의 짠물 수비가 듀란트-웨스트브룩 듀오를 얼마나 묶을 수 있을지가 관건일 것 같고, 오클라호마가 샌안의 정교한 공격을 어떻게 막아낼지도 궁금함.
개인적으로는 오클라호마가 조금 더 우세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이유는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의 개인 능력이 너무 뛰어나서 샌안의 조직력으로도 막기 힘들 것 같아서임. 물론 샌안의 노련함도 무시할 수 없지만, 플레이오프에서는 결국 슈퍼스타의 한 방이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체력적으로도 오클라호마 선수들이 더 젊고 에너지 넘치지 않나 싶음.
아, 그리고 이번 주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플레이오프는 진짜 끝까지 가봐야 아는 거 같음 ㅋㅋㅋ 디트로이트가 3승 3패 타이 만든 거 보고 진짜 농구는 예측 불가능의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서부 결승이 기대됨.
형들은 이번 서부 결승전 누가 이길 것 같음? 그리고 그 이유는 뭔지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샌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점 높이 평가하는지, 오클라호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매력을 보고 있는지 궁금함!
솔직히 샌안토니오는 정규 시즌 내내 꾸준함의 대명사였잖아요. 노장 스퍼스 선수들의 노련함과 팀플레이는 진짜 예술이고, 팝 감독의 전술은 매번 감탄만 나옴. 특히 던컨 옹은 나이가 몇데 아직도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지 ㄹㅇ 레전드는 다르다는 걸 매번 느끼게 해줌. 미네소타전에서도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경기 운영으로 가볍게 승리하는 거 보고 역시 샌안이구나 싶더라.
근데 또 오클라호마는 젊은 피의 패기랑 폭발력이 미쳤잖음.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이 두 괴물은 진짜 막을 수가 없어 보임. 득점력은 물론이고 클러치 상황에서 해결하는 능력은 리그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함. 특히 어제 경기에서 웨스트브룩의 그 미친 돌파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혼자서 경기를 뒤집어 버리는 클래스는 진짜 아무나 못하는 거 같음. 얘네는 뭔가 예측 불가능한 매력이 있음.
그래서 더 궁금한 게, 이 두 팀이 만나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 하는 거임. 샌안은 철저한 수비와 조직적인 공격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스타일이고, 오클라호마는 개인 기량과 빠른 템포로 몰아붙이는 스타일이잖아요? 정반대의 농구를 하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샌안의 짠물 수비가 듀란트-웨스트브룩 듀오를 얼마나 묶을 수 있을지가 관건일 것 같고, 오클라호마가 샌안의 정교한 공격을 어떻게 막아낼지도 궁금함.
개인적으로는 오클라호마가 조금 더 우세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이유는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의 개인 능력이 너무 뛰어나서 샌안의 조직력으로도 막기 힘들 것 같아서임. 물론 샌안의 노련함도 무시할 수 없지만, 플레이오프에서는 결국 슈퍼스타의 한 방이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체력적으로도 오클라호마 선수들이 더 젊고 에너지 넘치지 않나 싶음.
아, 그리고 이번 주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플레이오프는 진짜 끝까지 가봐야 아는 거 같음 ㅋㅋㅋ 디트로이트가 3승 3패 타이 만든 거 보고 진짜 농구는 예측 불가능의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서부 결승이 기대됨.
형들은 이번 서부 결승전 누가 이길 것 같음? 그리고 그 이유는 뭔지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샌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점 높이 평가하는지, 오클라호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매력을 보고 있는지 궁금함!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9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국대 유니폼, 이제는 정품이 기본 아닌가요?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정후 폼 미쳤냐고 ㄷㄷ 샌프란 떡상각 보는 중?10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오피셜 굿즈는 아니겠죠?1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페리시치, 솔직히 좀 실망이네…그 와중에 정품 유니폼 걱정하는 나란 팬…1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뎀벨레 미친놈 아닌가? ㅋㅋㅋㅋㅋ 해트트릭 ㄷㄷㄷ2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얘기에 다들 들떠있네. 나도 물론 기대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라고 보는데. 진정한 팬심은 정품에서 시작되는 법이지.4초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열정은 좋지만, 혹시 구보 선수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 정품이신지? 레플리카나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를 제대로 존중하는 게 아니라고 봅니다만.15분전
-
[축구 이야기] 올리세가 파리 유니폼 입는 것도 중요하지만, 팬들도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했으면 좋겠네요.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심이라고 할 수 없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짜 팬덤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35분전
-
[자유게시판] 홈런왕은 좀 오바 아니냐? 아직 시즌 초반인데 너무 성급한 판단인듯 ㅋㅋㅋ 그래도 지금 페이스는 역대급인 건 인정. 앞으로 얼마나 칠지 지켜보는 게 재미있겠네.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경기를 90분 내내 보지도 않는데 하이라이트만 챙겨본다니... 이런 팬들이 과연 선수들의 노력을 온전히 이해할 수 있을까요? 진짜 팬이라면 경기 전체를 보고 팀을 응원해야죠. 하다못해 유니폼이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구매해서 입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네요.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충격 많이 받은 듯 ㅠㅠ 사고 장면 다시 봐도 좀 아슬아슬하긴 했음. 그래도 시즌 초반 폼이 미쳤었으니까 너무 낙담하지 않았으면 좋겠네. 페라리도 좀 정신 차려야 하는 거 아니냐?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네 ㄷㄷ 2648억이면 진짜 월클 공격수 한 명 더 사는 거 아니냐? 맨시티 돈 쓰는 거 보면 그냥 다른 구단들 오징어로 만드는 수준임 ㅋㅋㅋ 근데 앤더슨 잠재력은 엄청나긴 해.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 멘도사 경질 소식 들었을때 나도 존나 웃었는데 ㅋㅋㅋㅋㅋ 야구는 돈으로만 하는게 아니라는걸 여실히 보여주는 팀이 메츠 아니냐? 저정도면 그냥 팀 전체적인 시스템 문제가 맞다고 본다.3시간 55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