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요즘 폼 떨어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해볼까? ㅋㅋㅋ
2026-05-16 19:14
11,83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요즘 폼 떨어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해볼까? ㅋㅋㅋ
형들 오늘 심심한데 요즘 폼이 영 아닌 선수들 근황 토크 좀 해볼까 합니다. 다들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 있을 텐데,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몇몇 보이잖아요? 그냥 답답한 마음에 한번 썰 풀어보려고 합니다 ㅋㅋ
솔직히 요즘 리그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많지 않아요? 특히 우리 팀은... 아 진짜 누구라고 말은 안 하겠지만 몇몇은 지난 시즌 폼 어디 갔나 싶고 ㅠㅜ 시즌 초에는 그래도 망이 보였는데, 중반부 접어들면서부터 뭔가 나사 하나 빠진 느낌이랄까. 특히 공격 라인에서는 골 결정력이 너무 아쉽고, 수비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건지 자꾸 어이없는 실수가 나오네요. 물론 모든 선수가 항상 잘할 수는 없지만,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스포츠 뉴스 보니까 정원오 씨가 15분 스포츠 생활권 조성 공약 얘기하던데, 솔직히 그거랑 선수 폼이랑 무슨 상관인가 싶다가도, 어찌 보면 선수들도 어릴 때부터 그런 생활권 안에서 자랐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기량 보여줬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 그냥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만. 하긴, 선천적인 재능이랑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어릴 때부터 좋은 환경에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다면 더 많은 유망주들이 발굴되고 성장할 수 있겠죠.
아무튼, 제가 요즘 유심히 보고 있는 선수는 우리 팀 공격수 김민수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까지 차지하면서 팀을 하드캐리했는데, 이번 시즌은 현재까지 득점이 지난 시즌의 절반도 안 돼요. 슈팅 숫자나 유효 슈팅 비율은 크게 줄지 않았는데, 골이 안 터지니 본인도 답답할 겁니다. 경기 중에 표정 보면 알 수 있어요. 자신감도 좀 떨어진 것 같고. 혹시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지난달 경기에서 상대 수비수한테 거친 태클 당하고 나서부터 뭔가 스텝이 꼬이는 느낌입니다.
다른 팀 선수 중에서도 생각나는 선수 있는데, 강팀 수비수 이지훈 선수요. 한때 리그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았고, 국가대표에서도 핵심이었잖아요. 그런데 요즘 경기 보면 예전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특히 뒷공간 커버나 판단 미스가 잦아진 것 같아서 팬들 사이에서도 걱정이 많더라고요. 노쇠화라는 얘기도 나오던데, 아직 30대 초반인데 벌써 그런 소리 듣는 거 보면 안타깝습니다. 베테랑으로서 팀의 중심을 잡아줘야 할 텐데, 오히려 불안감을 더하는 느낌이랄까요.
반대로 요즘 폼 미쳐버린 선수들도 있긴 하죠. 저는 요즘 박진우 선수 플레이 보는 맛에 삽니다. 시즌 초반에는 다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최근 몇 경기에서 미친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 승리의 주역이 되고 있잖아요. 이런 선수를 보면 또 희망이 생기고, 우리 팀 선수들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김민수 선수도 박진우 선수처럼 멘탈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잘 극복해서 다시 예전 폼 찾았으면 좋겠어요.
결국은 선수들이 자기 페이스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하겠죠. 물론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관리나 정신력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력이 아쉬운 선수들 보면 다들 한때는 리그를 호령하던 선수들이라 더욱 안타깝네요.
형들은 요즘 어떤 선수 폼이 제일 아쉽고, 또 어떤 선수가 반등할 거라고 예상하시나요? 같이 떠들어 봅시다 ㅋㅋ
솔직히 요즘 리그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많지 않아요? 특히 우리 팀은... 아 진짜 누구라고 말은 안 하겠지만 몇몇은 지난 시즌 폼 어디 갔나 싶고 ㅠㅜ 시즌 초에는 그래도 망이 보였는데, 중반부 접어들면서부터 뭔가 나사 하나 빠진 느낌이랄까. 특히 공격 라인에서는 골 결정력이 너무 아쉽고, 수비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건지 자꾸 어이없는 실수가 나오네요. 물론 모든 선수가 항상 잘할 수는 없지만,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스포츠 뉴스 보니까 정원오 씨가 15분 스포츠 생활권 조성 공약 얘기하던데, 솔직히 그거랑 선수 폼이랑 무슨 상관인가 싶다가도, 어찌 보면 선수들도 어릴 때부터 그런 생활권 안에서 자랐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기량 보여줬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 그냥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만. 하긴, 선천적인 재능이랑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어릴 때부터 좋은 환경에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다면 더 많은 유망주들이 발굴되고 성장할 수 있겠죠.
아무튼, 제가 요즘 유심히 보고 있는 선수는 우리 팀 공격수 김민수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까지 차지하면서 팀을 하드캐리했는데, 이번 시즌은 현재까지 득점이 지난 시즌의 절반도 안 돼요. 슈팅 숫자나 유효 슈팅 비율은 크게 줄지 않았는데, 골이 안 터지니 본인도 답답할 겁니다. 경기 중에 표정 보면 알 수 있어요. 자신감도 좀 떨어진 것 같고. 혹시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지난달 경기에서 상대 수비수한테 거친 태클 당하고 나서부터 뭔가 스텝이 꼬이는 느낌입니다.
다른 팀 선수 중에서도 생각나는 선수 있는데, 강팀 수비수 이지훈 선수요. 한때 리그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았고, 국가대표에서도 핵심이었잖아요. 그런데 요즘 경기 보면 예전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특히 뒷공간 커버나 판단 미스가 잦아진 것 같아서 팬들 사이에서도 걱정이 많더라고요. 노쇠화라는 얘기도 나오던데, 아직 30대 초반인데 벌써 그런 소리 듣는 거 보면 안타깝습니다. 베테랑으로서 팀의 중심을 잡아줘야 할 텐데, 오히려 불안감을 더하는 느낌이랄까요.
반대로 요즘 폼 미쳐버린 선수들도 있긴 하죠. 저는 요즘 박진우 선수 플레이 보는 맛에 삽니다. 시즌 초반에는 다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최근 몇 경기에서 미친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 승리의 주역이 되고 있잖아요. 이런 선수를 보면 또 희망이 생기고, 우리 팀 선수들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김민수 선수도 박진우 선수처럼 멘탈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잘 극복해서 다시 예전 폼 찾았으면 좋겠어요.
결국은 선수들이 자기 페이스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하겠죠. 물론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관리나 정신력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력이 아쉬운 선수들 보면 다들 한때는 리그를 호령하던 선수들이라 더욱 안타깝네요.
형들은 요즘 어떤 선수 폼이 제일 아쉽고, 또 어떤 선수가 반등할 거라고 예상하시나요? 같이 떠들어 봅시다 ㅋㅋ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1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간다는데 손흥민은 진짜 어떡함? ㄷㄷ1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1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라두카누 아직 어린데 너무 혹사당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같이 갈린 것 같음. 윔블던 개막 직전인데 이러면 너무 아쉽다 진짜.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1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1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누가 커뮤에 디반사 1픽 가면 치킨 쏜다고 했던거 기억나는 사람 있냐? ㅋㅋㅋㅋ 그 형 지금쯤 발 동동 구르고 있겠네. 진심 이변은 이변이다. 위저즈 팬들은 이제 기도해야 할듯.1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만루 찬스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쳐줄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그냥 단타 하나만 쳐줘도 감지덕지는데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보는 중.15시간 4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