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김혜성 송성문 국뽕 차오르는데 솔직히 좀 아쉽지 않음? ㅋㅋㅋ
2026-05-16 20:51
11,27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김혜성 송성문 국뽕 차오르는데 솔직히 좀 아쉽지 않음? ㅋㅋㅋ
오늘 MLB 히어로즈 4인방 다 선발 출격해서 안타도 치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이정후 김혜성 송성문 다 잘하긴 했지만 좀 더 시원하게 장타 빵빵 터지는 거 보고 싶지 않냐? 뭔가 2루타 3루타는 많이 나오는 것 같은데 홈런은 아직 아쉬운 듯.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54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1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1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1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1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2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는 벌써 다음 라운드 진출 확정이라니 부럽다 ㄷㄷ 우리도 빨리 시원하게 이겨버리고 확정 지었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코틀랜드 탈락 기사 보는데 가슴 한켠이 좀 씁쓸하긴 했음 ㅠㅠ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누군데 2648억이나 함? 난 처음 들어보는데 혹시 내가 모르는 유망주임? 솔직히 좀 오버하는 거 같은데... 맨시티가 그렇게 멍청한 영입을 할 리가 없잖아.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요즘 이슈네ㄷㄷ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거 앎? 예전에 어떤 해외 축구팀도 미래에 우승할 거라고 미리 유니폼 만들어서 팔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 닉스가 설마 그런 마케팅 하는 건가? 그래도 쏘더비까지 끼고 하는 건 오바긴 하다 ㅋㅋㅋ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1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는 진짜 이해불가임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바르고 성적이 저따구인 게 말이 되냐고. 이러다 코헨 구단주도 현타 와서 손 뗄 지경 아니냐 솔직히 ㅋㅋㅋ1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맞는데 그래도 멘도사도 좀 답답하긴 했음. 투수 교체 타이밍이나 작전 같은 거 보면 가끔 머리 쥐어뜯고 싶을 때 많았다고. 물론 선수들 각성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 감독도 책임 아예 없다고 보긴 어렵지 않겠냐? 멘도사 경질 어쨌든 필요했던 조치였다고 봄.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15시간 36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