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ㄹㅇ 실화냐? ㄷㄷ 해외축구 어쩌라고 ㅠㅠ
2026-05-16 22:29
11,20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ㄹㅇ 실화냐? ㄷㄷ 해외축구 어쩌라고 ㅠㅠ
형들 오늘 다들 해외축구 경기들 잘 봤음? 어제부터 오늘까지 ㄹㅇ 빅경기들 많아서 잠 못 잤다 ㅋㅋㅋ 근데 경기 보는 내내 기분 좀 찝찝한 게 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소식 때문인 거 같음. 안 그래도 요즘 물가 다 오르는데, 이제 해외축구 보려면 돈 더 내야 한다니 진짜 한숨만 나온다 ㅠㅠ
솔직히 쿠팡플레이가 해외축구 중계 독점하면서 편리하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25%나 올릴 줄은 상도 못 했음. 맨시티가 어제 크리스털 팰리스 상대로 3대0 대승 거두면서 역전 우승 불씨 살리는 거 보면서도 걍 기분이 묘하더라. 펩 감독님 전술 미쳤다고 감탄하다가도, '이거 보려고 이제 돈 더 내야 한다니' 하는 생각에 좀 짜증이 났음. 캐릭 감독이 맨유 멱살 잡고 하드캐리해서 감독상 후보까지 올랐다는 소식 보면서도, 축구 보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소식은 반갑지만, 이것도 결국 쿠팡플레이 봐야 할 텐데... 진짜 답답하다.
아니 솔직히 이게 맞냐고. 해외축구 좋아하는 형들 다들 공감할 걸? 이제는 주말에 치맥하면서 편하게 경기 보는 것도 사치스러운 일이 되어버릴까 봐 겁난다.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다 따라 올릴까 봐 그것도 걱정이고. 안 그래도 축구 보려면 새벽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 기본인데, 이제는 지갑까지 열어야 한다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ㅠㅠ
진짜 해외축 계속 보려면 지갑 좀 더 털려야 하는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다들 이 소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혹시 대안이나 좋은 방법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ㅠㅠ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인 거 같다 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들 재밌게 봤길 바람!
솔직히 쿠팡플레이가 해외축구 중계 독점하면서 편리하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25%나 올릴 줄은 상도 못 했음. 맨시티가 어제 크리스털 팰리스 상대로 3대0 대승 거두면서 역전 우승 불씨 살리는 거 보면서도 걍 기분이 묘하더라. 펩 감독님 전술 미쳤다고 감탄하다가도, '이거 보려고 이제 돈 더 내야 한다니' 하는 생각에 좀 짜증이 났음. 캐릭 감독이 맨유 멱살 잡고 하드캐리해서 감독상 후보까지 올랐다는 소식 보면서도, 축구 보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소식은 반갑지만, 이것도 결국 쿠팡플레이 봐야 할 텐데... 진짜 답답하다.
아니 솔직히 이게 맞냐고. 해외축구 좋아하는 형들 다들 공감할 걸? 이제는 주말에 치맥하면서 편하게 경기 보는 것도 사치스러운 일이 되어버릴까 봐 겁난다.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다 따라 올릴까 봐 그것도 걱정이고. 안 그래도 축구 보려면 새벽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 기본인데, 이제는 지갑까지 열어야 한다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ㅠㅠ
진짜 해외축 계속 보려면 지갑 좀 더 털려야 하는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다들 이 소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혹시 대안이나 좋은 방법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ㅠㅠ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인 거 같다 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들 재밌게 봤길 바람!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1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1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1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트럼프는 못말린다니까. 80살 생일에 종전 선물은 커녕 UFC 관람이라니 ㅋㅋㅋ 근데 솔직히 트럼프라면 그럴 거 같긴 함. 백악관에서 UFC 보는 게 자기 이미지에 딱이잖아.6분전
-
[자유게시판] 거품 논란이야 늘 있던거 아님? ㅋㅋㅋ 예전에 누구더라 걔도 엄청난 계약 받았는데 나중에 먹튀 소리 들었잖아. 리브스도 잘하면 다행인데 만약에 못하면 욕 엄청 먹을듯. 맘고생 심할듯 ㅠㅠ.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아쉬운데? 이삭 터지면 진짜 미쳤을거 같았는데... 수비 임팩트는 진짜 역대급이었는데 말이지. 어디 다른 팀 가서라도 부활했으면 좋겠다.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자카라니 ㅋㅋㅋㅋ 진짜면 좀 충격인데. 수비형 미드필더 보강은 필요하긴 했지만 자카가 그 답일까 싶네. 그래도 첼시가 깡으로 지르려는 건 알겠다. 승부수라면 승부수겠지.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근데 이집트랑 이란 경기 1-1로 끝나면서 진짜 벼랑 끝 된 거 맞긴 함. 다음 경기 무조건 이겨야 하는데 어휴...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10시간 12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