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카릭 선임 오피셜 떴네 ㄷㄷ
2026-05-17 01:33
13,23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유 카릭 선임 오피셜 떴네 ㄷㄷ
오늘 맨유가 카릭을 정식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오피셜 떴네요. 솔직히 예상은 했는데 이렇게 빨리 발표할 줄은 몰랐습니다 ㅋㅋ 선수단 장악이나 전술적 역량은 아직 미지수라 걱정되긴 하네요. 과연 맨유의 암흑기를 끝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음... 나는 좀 다르게 보는데. 카와무라 아직 어리잖아? 그리고 일본 농구 워낙 인프라가 좋아서 터질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생각함. 월드컵 예선 대신 팀 훈련 가는 것도 프로 의식으로 볼 수 있는 거 아니냐? 너무 색안경 끼고 보는 거 같은데 ㄷㄷ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잉글랜드가 너무 설렁설렁 한 거 아니냐? EPL 올스타급은 무슨 ㅋㅋㅋ 가나가 잘한 건 맞는데, 잉글랜드가 좀 더 집중했으면 압살했을 경기라고 본다. 다음엔 정신 차리고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또 놀리네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대체 누구임? 내가 아는 앤더슨은 UFC 파이터 앤더슨 실바밖에 없는데 그 형이 맨시티를 왜 가 ㅋㅋㅋ 그냥 누가 장난친 거 같음.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자카가 그렇게까지 멸망전 카드인가? 나름 아스날에서 부활해서 로마 가서도 잘했잖아. 첼시 중원에 지금 답이 없어서 그나마 경험 있는 선수 데려오는 건데 무조건 망할 거라고 단정하는 건 좀 아니지 않냐? 포터도 괜히 데려오는 건 아닐 거임.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샤카는 솔직히 좀... 아스날 때 보면 가끔 번뜩이긴 했는데 기복도 심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삽질하는 경우가 많았잖아. 첼시가 지금 급한 게 중앙 미드필더긴 해도 샤카는 영입하면 또 욕받이 될까봐 걱정됨 ㅠㅠ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로드FC 회장님 바로 달려드는 거 보소 ㅋㅋㅋ 상남자 인정. 근데 청와대에서 격투기는 진 좀 힘들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아이디어 자체는 신박하네 ㅋㅋㅋ 국뽕 코인 각이라기엔 현실적인 제약이 너무 많을 듯?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어떤 형제 선수들은 같은 팀에서 뛰다가 서로 견제해서 사이 안 좋았다는 썰도 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 럭 트윈스 형제는 부디 그런 일 없이 승승장구하길 바란다! 펭귄스 이번 시즌 기대되네!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크리켓 좀 치네? 나도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올뻔 했음. 특히 조 루트 초반에 너무 쉽게 아웃당하는 거 보고 진짜 빡쳤다. 그정도 실력이면 좀 더 버텨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ㅠㅠ 다음 경기는 이길 수 있을지 모르겠다 진짜.10시간 38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