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이새끼, 솔직히 벌써 역대급 임? ㄷㄷㄷ
2026-05-17 06:31
13,07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이새끼, 솔직히 벌써 역대급 임? ㄷㄷㄷ
야 솔직히 웸반야마 이새끼 진짜 미친놈 아니냐?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입이 안 다물어지더라. 첫 봄농구에서 서부 결승 간다는 게 말이 됨? 심지어 디펜딩 챔프 상대로 파이널 도전이라는데 그냥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첨에 스쾃이니 뭐니 말 많았는데 시발 이게 사기캐지 그냥. 솔직히 이젠 외계인이라는 별명도 식상하다. 그냥 신 아니냐?
근데 솔직히 좀 거품도 있다고 본다. 아무리 잘해도 아직 커리어 시작인데 벌써 GOAT 논쟁에 끼워넣는 건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너무 찬양 일색이라 오히려 부담스러울 정도임. 역대급 선수들 전성기 때 비하면 아직 갈 길 멀지 않나?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아직은 좀 불안한 모습도 보이고, 경험 부족 티나는 플레이도 분명 있단 말이야. 너무 어릴 때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면 나중에 슬럼프 오거나 부상이라도 당하면 바로 나락 가는 거 아니겠냐?
물론 아직 젊고 성장 가능성 무한한 건 인정한다. 근데 그렇다고 벌써부터 역대급이라 단정하는 건 시기상조라는 거지.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꾸준함이 필수인데, 이새끼가 앞으로 10년 이상 지금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잖아? 어제 잘했다고 오늘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님? 느그들 생각은 어떠냐?
그래서 결론은 웸반야마 이새끼 지금 잘하는 건 부정할 수 없는데, 벌써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는 건 너무 오바라는 거다.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더 많은 걸 보여줘야 된다고 본다. 이제 겨우 시작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아닌가 싶다. 두고 보자고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근데 솔직히 좀 거품도 있다고 본다. 아무리 잘해도 아직 커리어 시작인데 벌써 GOAT 논쟁에 끼워넣는 건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너무 찬양 일색이라 오히려 부담스러울 정도임. 역대급 선수들 전성기 때 비하면 아직 갈 길 멀지 않나?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아직은 좀 불안한 모습도 보이고, 경험 부족 티나는 플레이도 분명 있단 말이야. 너무 어릴 때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면 나중에 슬럼프 오거나 부상이라도 당하면 바로 나락 가는 거 아니겠냐?
물론 아직 젊고 성장 가능성 무한한 건 인정한다. 근데 그렇다고 벌써부터 역대급이라 단정하는 건 시기상조라는 거지.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꾸준함이 필수인데, 이새끼가 앞으로 10년 이상 지금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잖아? 어제 잘했다고 오늘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님? 느그들 생각은 어떠냐?
그래서 결론은 웸반야마 이새끼 지금 잘하는 건 부정할 수 없는데, 벌써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는 건 너무 오바라는 거다.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더 많은 걸 보여줘야 된다고 본다. 이제 겨우 시작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아닌가 싶다. 두고 보자고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맞냐? 이젠 걍 포기다 ㅋㅋㅋㅋ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1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1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2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메시 없을 때 월드컵 우승? 가능이야 하겠지만 난 솔직히 한 8강이나 4강이 한계라고 봄. 메시가 그동안 보여준 게 괜히 보여준 게 아니잖아.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냐? ㅋㅋㅋㅋ 트럼프형 역시 상남자네. 저번에 WWE 나간 것도 그렇고 격투기 진짜 좋아하는듯. 근데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좀 신기하긴 함.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리세는 진짜 물건임. 걔 아니었으면 WNBA 솔직히 지금만큼 관심 못 받았을듯. 티베츠 감독 말 틀린 것도 없는데 WNBA 사무국은 좀 반성해야 함.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기자님 샌디가서 4연승 이끌었으면 올해의 선수급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류현진 경기나 볼까? 류현진이 요즘 좀 잘 던지던데.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이 문제면 당장 성적이 바뀔 수도 있지. 예전에 우리 팀도 감독 바뀌고 귀신같이 연승 달린 적 많잖아. 물론 단기적일 순 있어도 분위기 전환용으로는 괜찮다고 본다. 멘도사도 할만큼 한듯.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진짜 레전드임. 나이 먹고도 저렇게 꾸준히 해주는 선수 또 나올까 싶다 ㄷㄷ;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까 더 날아다니는 느낌임 ㄹㅇ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오늘 김하성 호수비 지리긴 했죠 ㅋㅋㅋ 이정후 잘 맞은 타구가 하필 거기로 가는 거 보고 순간 김하성한테 욕할 뻔 ㅋㅋㅋ 그래도 타격감 자체는 여전히 좋으니까 금방 다시 치고 올라올 겁니다 ㄹㅇ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애초에 큰 기대 안 했음. 메이저에서도 폼 떨어지고 온 거라 한물 갔다고 생각했지. 그냥 이름값으로 마팅 좀 하고 가겠지 뭐. ㅋㅋㅋ7시간 42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