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경기 직관 간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속터져 죽는 줄 ㅠ
2026-05-06 13:56
10,88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경기 직관 간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속터져 죽는 줄 ㅠ
와 진짜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경기력 개판이네. 맨날 이기는 경기를 지고 있으니 현타 제대로 온다 ㅋㅋㅋ 송영재 선수 UFC 재도전 한다는데 우리 팀도 좀 재도전하는 마음으로 빡세게 해주면 안되냐? 이러다 가을 야구도 못 가는 거 아니냐고 ㄷㄷ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1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1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1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1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1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강인 EPL행 솔직히 오버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갈 거 같냐? 뉴캐슬이나 빌라 중 어디가 더 좋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운도 운인데 타선 자체가 너무 좋음 요즘 ㅋㅋ 중심타선 미쳤고 하위타선도 한방씩 터뜨려주니까 상대팀 투수들 멘탈 나갈듯 ㅋㅋㅋ 근데 이런 경기는 진짜 보기 힘들긴 함 또 언제 볼지 ㅋㅋ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요즘 폼 물 올랐지 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특히 뱅가드 에이스 이번 시즌 오더콜이랑 브리핑 지리더라. 괜히 에이스가 아님.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맙시다 형들! 지난 시즌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막판에 확 치고 올라왔던 기억 나지 않음? 우리 팀 끈기는 알아줘야 함. 다음 경기까지는 믿어보자고!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 김포 학교스포츠클럽축제 기사 봤구나! 나도 그거 보면서 옛날 생각나더라. 우리 때는 그런 거 없었는데 요즘 애들은 참 좋겠다 싶었음. 확실히 어릴 때부터 스포츠 접하고 재능 키우는 게 중요하긴 할 듯. 오늘 국대도 왠지 모르게 좀 더 파이팅 넘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오늘 경기 봤는데 진짜 깜짝 놀랐다. 예전 LG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일인데 ㅋㅋㅋ 특히 문보경 요즘 물 올랐던데 타격폼도 좋고 진짜 잠실 홈런 타자가 될 줄이야.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닉스 팬들 진짜 좋겠다. 53년 만이면 할아버지 되서야 우승 보는 건가? 우리 팀은 딱 10년 전에 우승 한 번 했는데 그것도 엄청 감격스러웠음. 요즘은 좀 부진해서 걱정이다 ㅠㅠ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홀란드 실물 영접 개꿀 아니냐 ㅋㅋㅋㅋㅋ 가서 직접 보면 지는거고 뭐고 그냥 신기할거 같은데 ㅋㅋㅋ 어차피 결과는 뻔한거 다 아는거니까, 이번엔 어떤 슈퍼골 터질지 그거 기대하면서 보는거지 뭐. 작년에 토트넘 왔을때도 직관 갔었는데 개꿀잼이었음.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첨에 스캠때 타격폼 적응 못해서 걱정했는데 정규시즌 오니까 귀신같이 자기 폼 찾더라. 샌프란 코치들이랑 뭔 얘기 했는지 궁금함 ㅋㅋㅋㅋ 이정후는 진짜 타격에 진심인듯 ㄷㄷ5시간 8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