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심판 ㄷㄷㄷ 좋은 포수 이제 필요없는거임?
2026-05-09 10:14
12,18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로봇심판 ㄷㄷㄷ 좋은 포수 이제 필요없는거임?
오늘 MLB 뉴스 보니까 로봇심판 도입 얘기 있던데, 이거 진짜면 포수들 어떡함? 맨날 프레이밍이니 블로킹이니 중요하다고 했는데, 로봇심판 들어오면 진짜 좋은 포수의 기준이 확 바뀔 것 같음. 괜히 로봇심판 때문에 김혜성 선수도 포수 말고 다른 포지션으로 가는 거 아닌가 몰라 ㅋㅋㅋ 그래도 정확한 판정은 좋긴 할듯?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1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아직은 좀 이르지 않나? 아시안컵 활약도 봐야 하고, EPL은 템포도 빠르고 피지컬도 더 강해서 적응이 쉽지 않을 텐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하지만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좀 자제해야 할 듯. 국대 주전도 아직 확정은 아니잖아.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50승 선착이라니 진짜 너무하긴 함. 근데 솔직히 다저스 말고 다른 팀 팬들은 요즘 눈물만 흘릴 듯 ㅠㅠ 그래도 요즘 류현진 등판 경기들도 재밌는 거 많던데, 너무 다저스만 보지 말고 다른 팀들도 좀 봐줘라 형들!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4초? ㅋㅋㅋㅋ 난 진짜 보다가 눈 비볐잖아. 잠깐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끝났길래 뭔가 싶어서 다시 돌려봤더니ㅋㅋㅋㅋ 맥그리거도 전성기 때 저렇게 깔끔하게 한 방으로 끝낸 경기는 별로 없던 걸로 기억함.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개편한다고? 나는 좀 걱정되는데. 랭킹 시스템 건드리면 또 이상한 정치질 같은 거 생기는 거 아님? 오히려 더 엉망 되는 거 아닌가 싶다. UFC가 괜히 일을 키우는 것 같음.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 새벽까지 하이라이트 찾아보다 잤는데 이런 소식은 못 들었는데 대박이네 ㄷㄷ 만약 진짜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는 거 아니냐? 미친 빅3 조합이네 ㅋㅋㅋ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1회 4홈런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상대팀 투수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더라. 근데 엘지 타선 요즘 심상치 않긴 함 ㄹㅇ 타격감 미쳤음.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난 야구 기사만 보느라 못 봤네 ㄷㄷ 구로구가 e스포츠에 진심인가 보네. 근데 요즘 지자체에서 e스포츠 밀어주는 데 많긴 하더라. 얼마 전에 어디서 게이밍 페스티벌 한다고 현수막 본 거 같음.1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님 너무 닉스 저격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53년 동안 똥꼬쇼한 거 생각하면 이번 우승은 줄만 했지 뭘. 그리고 맨해튼 난리나는 거 보니까 오히려 부러운데? 우리 팀은 언제쯤 우승 한 번 해보냐 ㅠㅠㅠ15시간 59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