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봄? ㅋㅋㅋ 난 레이커스 걱정되네 ㅠ
2026-05-09 12:03
12,41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봄? ㅋㅋㅋ 난 레이커스 걱정되네 ㅠ
다들 오늘 저녁에 뭐 볼 예정임? 어제 오클이 레이커스 또 잡았다던데, 이러다 PO 준결승 광탈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음 ㄷㄷ. 엠비드는 맨날 부상이라 짜증 나고, 차라리 디트로이트처럼 시원하게 이기는 팀 보고 싶네. PJ 터커 은퇴는 좀 아쉽지만, 새 얼굴들 활약 기대하면서 응원해야겠다!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1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1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1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1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흠... 근데 난 좀 다르게 봄. 이번 골도 페널티킥이었잖아. 물론 대단한 건 맞지만, 예전처럼 필드골로 막 찍어내는 그런 모습은 확실히 덜한 듯. 그래도 꾸준함은 인정한다 ㄷㄷ1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한범 요즘 포텐 터지는 거 보면 심상치 않던데? 특히 어제 경기 헤딩 경합이랑 태클 지렸음. 빌드업도 좋고 피지컬도 괜찮아서 유럽 가면 진짜 성공할 것 같음. 김민재 이한범 센터백 조합 EPL에서 볼 수 있으면 심장 터질듯 ㄷㄷ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초반에 다들 걱정 좀 했었지. 솔직히 나도 에이징 커브 왔나 잠깐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이젠 뭐 그냥 야구 도사 다 됐음. 수비는 말할 것도 없고 타격까지 이러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 ㄷㄷㄷ 올스타도 가즈아!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이한범 정도면 백업으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특히 공중볼은 진짜 지리던데, 세트피스 수비할 때 엄청 도움될 듯. 그래도 아직 썰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말자 ㅋㅋㅋ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10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1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15시간 50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