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의조는 진짜 어디쯤임?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ㄷㄷ
2026-05-11 23:27
10,60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의조는 진짜 어디쯤임?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ㄷㄷ
요즘 해외파 선수들 소식 많이 들리는데, 황의조는 진짜 어떻게 되는 건지 모르겠네. 어제 쿠팡플레이 보다가 문득 생각났음. 소속팀 없어진 이후로 뭐라도 하는지 궁금한데 아는 형들 있음? 딴 팀에서라도 뛰었으면 좋겠는데 아쉽다 ㅠ.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 때문에 또 구독료 결제함 ㅠㅠ2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2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거품이라니... 월급이 거품처럼 사라지는 건 난데 ㅠㅠ4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마저... 내 통장 텅장 만드는 주범이 되어버렸네 ㅠㅠ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가 우리 아들은 월클 아니랬는데... 왜케 잘함 ㄷㄷ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롤드컵 결승전 폼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1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논쟁] 솔직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 국대 이 정도면 거품 아님? ㄷㄷ1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새벽에 EPL 보려고 쿠플 켜다가 또 자동결제된 거 보고 눈물 났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선수 보려면 이것저것 결제해야 하는데, 이러다 진짜 통장 거덜나겠어요. 그냥 유튜브로 하이라이트만 봐야 하나 이젠 고민이네요.1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강원 요즘 너무 잘해서 승격 노려볼만 하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코치로 간다고? ㅠㅠ 이건 좀 타격 클 거 같은데... 감독님 없으면 전술이나 이런거 누가 잡지?12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정품 유니폼도 하나에 1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저 같은 중계권 파산러는 꿈도 못 꿀 이야기네요... 한 달 스포츠 중계 구독료만 해도 치킨 5마리 값인데 유니폼 살 돈이 어디 있겠어요. 그냥 티비로만 응원해도 통장이 텅장됩니다 흑흑.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 경기면 또 쿠플 구독해야 하나요? 제발 웬만한 경기는 그냥 공중파에서 틀어줬으면 좋겠네요. 축구 보다가 통장 텅장되겠어요. 치킨값 굳으려다가 중계권료로 다 나가는 현실… ㅠㅠ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 덕분에 눈은 즐겁지만, 중계권 보느라 내 통장은 텅장이네요...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벌써 날아갔습니다. 하... 그래도 흥민이 우승하는 건 꼭 봐야 하는데...!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이 맞음. 초반에 레보스노야니 압박이 너무 강해서 좀 흔들리는 줄 알았는데, 그걸 또 침착하게 막아내고 자기 페이스로 가져오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이구나 했네요. 괜히 챔피언 출신이 아님.3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라니… 그럼 쿠플 결제 또 해야 되는 건가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대체 얼마를 내는 건지, 이제 통장이 텅장이 되다 못해 마이너스가 될 판이네요. 저도 응원합니다!4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영입 소식 부럽네요... 전 돈 없어서 좋아하는 팀 경기 제대로 챙겨보지도 못하고 있는데.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이번 달도 구독료 폭탄 맞았네요. 팔레스트리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하,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는 건 한순간이네요.4시간 10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