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예프 은퇴 찐임? ㄷㄷ 미쳤네
2026-05-13 13:10
12,17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치마예프 은퇴 찐임? ㄷㄷ 미쳤네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치마예프 UFC 떠나서 레슬링 간다는데 이게 진짜임? 챔피언 내주고 맥그리거 파트너랑 붙는다는데 소름 돋네 ㅋㅋㅋㅋ. 이 형 결국 UFC 챔프 못하고 가네 아쉽다 ㅠㅠ. 그래도 새로운 도전에 응원 박는다!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난 얘 보면서 이승엽 신인 때 생각난다 ㅋㅋㅋ 그때도 홈런 막 치면서 신드롬이었는데 이정후는 타격에 수비까지 다 되는 완전체 느낌임. 올스타전 가면 재밌겠네.6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차출 얘기는 좀 이르지 않나? 일단 신인왕 확정되고 제대로 자리 잡는게 먼저일거 같음. 괜히 벌써부터 국대 얘기 꺼내면 선수한테 부담만 될수도 있고. 아직 어리니까 천천히 지켜보자고.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만 고석현 데뷔전때부터 지켜봤냐 ㅋㅋㅋ 그때도 존나 기대했는데 벌써 이렇게 성장했네. 이번에 이기면 진짜 미들급 평정하는 거 시간 문제임. 근데 레보스노야니 경기 영상 봤는데 방심하면 안될 것 같더라.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너무 비판적으로만 보는 거 아니냐? 물론 돈이 큰 영향을 미치는 건 사실이지만, 카타르 덕에 중동 축구 시장이 커진 것도 있잖아. 그리고 그 화려한 경기장 보는 재미도 있었고.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리브스 진짜 ㅋㅋㅋㅋ 처음에 레이커스 왔을 때 솔직히 난 얘가 이렇게 클 줄 상상도 못했다. 그냥 로스터 채우는 백업 선수 정도 되겠지 했는데, 르브론이랑 AD 옆에서 갑자기 포텐 터진 거 보면 신기함. 역시 농구는 팀빨도 중요한 듯?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경기 저도 봤는데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네요. ㅠㅠ 그래도 이겨서 다행이지 진짜. 님 말처럼 중간에 불안하긴 했음. 하현승 양키스 썰은 나도 들었는데, 구단에서는 공식적으로 부인했다고 하던데? 300만 달러면 솔직히 좀 구미가 당기긴 하겠지만, KBO 잔류 선언했으면 지킬 듯.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인정인데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슬럼프 언제 올지 모르는 건데 벌써 메이저리그 씹어먹는다고 하면 좀 오바임. 그래도 멀티히트는 진짜 대단하긴 하다 ㅋㅋㅋㅋ 오늘은 홈런 하나 쳤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ㅋㅋㅋ 그때 게이치 경기 초반에 좀 당황해서 그랬지, 충분히 버틸만 했다고 봄. 지금 상태로 붙으면 게이치가 오히려 이길 수도 있을 거 같은데?8시간 44분전
댓글목록5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