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스포츠 인재 양성? 이거 진짜 되는 거임? ㄷㄷ
2026-05-13 19:37
11,61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국제 스포츠 인재 양성? 이거 진짜 되는 거임? ㄷㄷ
오늘 뉴스 보니까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국제 스포츠 인재 양성한다고 교육생 모집하던데, 이거 진짜 해외 진출 가능성 있는 건가요? 솔직히 국내파 스포츠 행정가들이 해외에서 자리 잡기 진짜 힘들지 않나요 ㅠ 예전에 류현진 선수처럼 선수 본인이 월클 아니면 쉽지 않을 것 같은데... 혹시 주변에 이런 프로그램 통해서 성공한 케이스 보신 분 계신가요? 너무 궁금하네요.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7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9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21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2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설이라니, 다들 설레발치는 모습이 여기까지 보이네. 제발 경기장에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꼴은 안 봤으면 좋겠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사야 진짜 팬이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한다고 그게 응원이니?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 라인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이나 굿즈 하나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오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를 모독하는 행위나 다름없죠.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의 선택도 결국 '정품' 전술에서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요? 아마추어 같은 선택은 오피셜 전략이 아니죠. '짝퉁' 전술은 경기에 악영향만 줄 뿐입니다.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미네소타 간다고 벌써부터 설레발은 좀 ㅋㅋ 호네츠가 윈슬로우랑 픽 받는다고 아쉬울 거 있나? 라멜로가 무조건 성공한다는 보장도 없고, 윈슬로우는 수비라도 좋지 않음? 픽 잘 키우면 장땡이지.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경기 전략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올 때 최소한 선수들이 입는 오피셜 유니폼은 정품으로 갖춰 입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본다.2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얘기도 중요하지만, 혹시 응원하는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정품 입고 가시는 거죠? 진짜 팬이라면 짝퉁 레플리카는 생각도 못 할 텐데.2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780명이나 체포될 정도로 흥분한 팬들이 과연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을 구매했을지는 의문이네요. 짝퉁 입고 시위하면 그게 진짜 팬인가요?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잘했다고 봄. 남아공 강팀이고, 이 정도면 선방이지 뭘. 그리고 김민재 공중볼은 진짜 미쳤더라. 탈압박 후 패스도 좋았는데 받아서 해결해줄 선수가 좀 부족했던 게 아쉬움.3시간 10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