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블 3점차 역전승 미쳤냐 ㅋㅋㅋㅋ
2026-05-14 13:39
12,22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블 3점차 역전승 미쳤냐 ㅋㅋㅋㅋ
어제 클리블랜드 3점차 역전승 경기 본 사람 있음? 미쳤던데 진짜 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플옵에서도 기대해 볼 만한 거 아니냐. 솔직히 경기 보면서 그냥 졌다고 생각했는데 막판에 역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역시 르브론 없는 클블도 강하다 이 말이야.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1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1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1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1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1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엔더슨 맨시티 가면 어떤 역할 맡을지 궁금하긴 하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쓸 거 같은데, 로드리랑 같이 뛰려나? 아니면 로드리 백업으로 키우는 건가? 포텐은 확실히 있어서 키우면 대성할 수도 있긴 함.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2800억 받으면 나도 농구선수 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리브스가 잘하긴 하지만 딱 레이커스 버프 제대로 받은 케이스 아니냐? 다른 팀 갔으면 저 돈 절대 못 받았을 걸? 암튼 부럽네 부러워 ㅠㅠㅠ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2800억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신화 제대로 쓰는구나. 레이커스가 돈 쓰는 건 알아줘야 함 ㄷㄷ 릅이랑 AD 노쇠화 생각하면 이번 시즌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울 듯.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맨시티가 무명선수들 막 데려올 때 '쟤네 왜 저런 애들 데려가지?' 했는데 다 성공했잖아. 안데르손도 펩이 뭔가 보고 데려가는 거겠지. 괜히 데려가는 게 아님 ㅋㅋㅋ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다니까 ㅋㅋㅋ 앤더슨 진짜 맨시티 가면 이건 뭐 리그 파괴자 수준 아니냐? 다른 팀들 이젠 진짜 유로파라도 노려야 할 판 ㅋㅋㅋㅋㅋ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인기 진짜 ㄷㄷ하긴 함. 근데 솔직히 예전만큼의 포스는 아닌데도 저렇게 몰표 받는 거 보면 팬심 무시 못하는 거 같음. 그래도 요즘 폼 보면 아쉬운 건 팩트임.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센가 작년에 부상 위험 있다고 그렇게 말했었는데... 구종이 너무 특이해서 어깨 무리 갈 거라고. 결국 이런 식으로 터지네 ㅋㅋ 메츠가 관리를 못 한 것도 있지만 본인 책임도 없다고는 못 함.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흠 저는 좀 다르게 보는데.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꾸준히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감독 전술 문제가 더 큰 거 아님? 선수들 개인 기량은 충분하다고 봄.10시간 22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