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강인 경기 ㄷㄷ 기대되는데 다들 봄?
2026-05-15 09:55
13,04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강인 경기 ㄷㄷ 기대되는데 다들 봄?
아 솔직히 오늘 이강인 경기 너무 기대됨 ㅋㅋㅋ 어제 뉴스 보니까 이승우 문선민 주세종 등등 북중미에서도 깜짝 스타들 나온다고 하는데, 솔직히 나는 이강인이 더 기대됨. 최근에 월드컵 못 뛸 것 같다는 미토마 소식 들으니까 괜히 우리 이강인이 더 잘했으면 좋겠다는 마음도 들고. 쿠팡플레이 요금 올랐다는데 그래도 이강인 경기는 봐야지 ㄹㅇ. 다들 오늘 이강인 경기 본방사수 함?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1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1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2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아 형님 토푸리아 멘탈이야 인정하는데 솔직히 이번엔 좀 쉬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 얼굴 개박살 난 거 보고 아직도 눈에 선한데 너무 빨리 복귀하면 나중에 더 크게 다칠까 봐 걱정됨 ㅠㅠ 파이터도 사람인데 좀 여유를 줬으면 좋겠네요.4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작년에 엘지 11라운드에 뽑힌 선수 또 있지 않음? 그때도 다들 깜짝 놀랐었는데 ㅋㅋㅋㅋ 역시 엘지 스카우터들이 보는 눈이 있긴 한가봐. 암튼 강민균 오늘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다!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우루과이 진짜 충격이었지 ㅋㅋㅋㅋ 류현진은 그럴 일 없어서 다행이다. 난 오늘 최소 6이닝에 1실점 정도로 막고 승리투수 될 거에 내 돈 건다! 토론토 연승 이어가서 가을야구 가즈아~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솔직히 전술이 너무 없는 거 아니냐? ㅠㅠ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그걸 하나도 못 살리는 느낌임. 감독 문제 백퍼 맞는 거 같은데, 이거 이러다 진짜 광탈하는 거 아닌가 몰라. 걱정돼서 잠도 안 올듯.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소름 돋았음 ㅋㅋㅋ 아니 올스타전에서 투타 모두 출전하는거 보여주려고 팬들이 단단히 마음 먹은거 같더라. 역대급 올스타전 볼 수 있겠는데? 얼른 보고싶다 ㅠㅠ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예상은 했는데 진짜 1위 먹었네. 근데 투타겸업으로 저정도면 뭐 반박불가 아니냐? 솔직히 오타니 없으면 메이저리그 보는 재미 반으로 줄어들었을듯.10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드림컵 보는 재미 쏠쏠함 ㅋㅋㅋ 옛날에 좋아했던 선수들 다시 보니까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좋던데? 물론 다들 나이는 좀 들었지만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더라 ㅋㅋㅋ1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혹시 이번에 사우디 본이랑 엮여서 돈 더 크게 받고 빠지는 거 아니냐? 퓨리랑 붙는 것보다 더 큰 돈 받아야 벨트 반납할 이유가 있지 않겠냐 ㄷㄷ.13시간 44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