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스퍼스 윈드밀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
2026-05-16 13:56
12,64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스퍼스 윈드밀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샌안 스퍼스 미네소타 잡는 거 보고 진짜 소름 쫙 돋았다. 윈드밀 돌아서 그냥 압살해버리던데 이게 팀이 맞냐? 솔직히 걔네 요즘 분위기 좋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어제까지만 해도 미네소타가 워낙 강팀이라 혹시나 했는데, 스퍼스가 그냥 가지고 놀던데 ㄷㄷ.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와 소리 몇 번은 나온 듯. 특히 그 핵심 선수 오늘 컨디션 미쳤더라.
진짜 미네소타 팬들은 오늘 경기 보고 멘탈 나갔을 듯. 전반까지만 해도 그래도 비등비등하게 가는 줄 알았는데 후반에 스퍼스 얘네 진짜 작정하고 나오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특히 3쿼터 때 공격하는 거 보면 그냥 막는다는 거 자체가 불가능해보이던데. 우리도 한때 잘 나갔을 때 저런 포스가 있었나 싶기도 하고. 농구 보면서 이렇게 압도적인 경기는 오랜만에 본 것 같음. 솔직히 미네소타가 약팀도 아니고 상위권인데 저렇게 그냥 뭉개버리니까 와… 다음 경기 오클라호마랑 붙는다는데 이것도 완전 빅매치 예상한다.
농구 보는 재미가 요새 좀 시들했었는데, 오늘 스퍼스 경기 보면서 다시 불붙었다. 솔직히 매번 비슷한 경기만 보다 보니까 좀 지루할 때도 있었는데, 오늘처럼 예상 깨고 압도적으로 이겨버리는 경기 보면 진짜 짜릿함. 이걸 계기로 스퍼스가 다시 한 번 예전 영광을 되찾는 건가 하는 기대감도 생기고. 오클라호마랑 붙을 때도 오늘처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진짜.
아튼 다들 오늘 스퍼스 경기 보고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함. 진짜 저런 팀은 어떻게 막아야 하는 거냐? 다음 경기도 꼭 본방사수 간다 ㄹㅇ.
진짜 미네소타 팬들은 오늘 경기 보고 멘탈 나갔을 듯. 전반까지만 해도 그래도 비등비등하게 가는 줄 알았는데 후반에 스퍼스 얘네 진짜 작정하고 나오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특히 3쿼터 때 공격하는 거 보면 그냥 막는다는 거 자체가 불가능해보이던데. 우리도 한때 잘 나갔을 때 저런 포스가 있었나 싶기도 하고. 농구 보면서 이렇게 압도적인 경기는 오랜만에 본 것 같음. 솔직히 미네소타가 약팀도 아니고 상위권인데 저렇게 그냥 뭉개버리니까 와… 다음 경기 오클라호마랑 붙는다는데 이것도 완전 빅매치 예상한다.
농구 보는 재미가 요새 좀 시들했었는데, 오늘 스퍼스 경기 보면서 다시 불붙었다. 솔직히 매번 비슷한 경기만 보다 보니까 좀 지루할 때도 있었는데, 오늘처럼 예상 깨고 압도적으로 이겨버리는 경기 보면 진짜 짜릿함. 이걸 계기로 스퍼스가 다시 한 번 예전 영광을 되찾는 건가 하는 기대감도 생기고. 오클라호마랑 붙을 때도 오늘처럼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진짜.
아튼 다들 오늘 스퍼스 경기 보고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함. 진짜 저런 팀은 어떻게 막아야 하는 거냐? 다음 경기도 꼭 본방사수 간다 ㄹㅇ.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2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ㄹㅇ 롤드컵 우승하면 젠지 연고지 어디임? 드립 존나 나올듯. 맨날 광주가 본거지라더니 이젠 대전이랑 콜라보한다고 대전꺼라고 하겠네. 걍 우승하면 다 지들꺼라고 우기는 게 국룰 아니냐.32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진짜 불쌍하긴 함. 그래도 월드컵 4번이면 국대 레전드 반열인데 폼 좀 떨어졌다고 은퇴각 잡아야 한다는 소리 나오는 거 보면 씁쓸하다 ㅠㅠ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역사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닐걸? 예전에 부시 대통령도 이라크전 끝나고 MLB 개막전 시구하고 그랬잖아. 그냥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 주목받는듯. 그래도 UFC 보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ㅋㅋ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클라크 아쉽다 진짜. 그때 막판에 골대 맞고 날아갔을 때 진짜 육성으로 비명 질렀는데. 그 중압감이 얼마나 심했으면 결국 사임하냐. 그래도 클라크 덕분에 스코틀랜드 경기 좀 재밌게 봤다. 고생 많았음!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현중 없으면 우리팀 그냥 답 없는 수준 아니냐? 코칭스태프 뭐 하는지 모르겠음. 선수들 멘탈 관리도 안 되는 것 같고 전술도 매번 똑같고 진짜 답임.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보여주는 임팩트는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도 좀 듦. 물론 한방은 여전하지만 예전처럼 압도하는 플레이는 줄어들었지 않나 싶음. 그래도 은퇴하면 허전하긴 할 듯 ㅠㅠ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타격왕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로페스랑 디아스 미친놈들이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이정후 이 정도로만 해줘도 역대급 아님? 저는 그냥 건강하게 풀타임 뛰는 것만으로도 만족함 ㅠㅠ 괜히 무리하다 다치면 더 슬플 듯7시간 3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