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퍼스 이대로 쭉 가면 서부 결승도 함? ㄷㄷ 미쳤네 진짜
2026-05-16 16:57
12,27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퍼스 이대로 쭉 가면 서부 결승도 함? ㄷㄷ 미쳤네 진짜
형들 오늘 스퍼스 경기 봤냐? 진짜 미쳤더라. 난 사실 어제 경기 보고 '아, 좀 힘든가?' 싶었는데 오늘 보니까 그냥 압살이던데? 늑대들 홈에서 그냥 다 때려잡는 거 보고 육성으로 감탄사 나옴. 웬반야마 진짜 그냥 사기캐릭 같음. 저 덩치에 저 스피드에 저 슛감이라니... 이건 진짜 리그에 반칙 아니냐? 솔직히 그냥 예측이고 뭐고 '와, 얘는 진짜다' 라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
사실 이번 시즌 스퍼스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리빌딩 아직 멀었나?' 했었거든. 근데 웬반야마 복귀하고 팀 합 맞춰지면서 경기력 확 올라오는 거 보니까 슬슬 기대감이 차오름. 특히 오늘처럼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강팀 상대로도 밀리지 않는 모습 보여주는 거 보면, 이게 단순한 반짝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다음 상대가 오클이라고? 오클도 만만치 않은 팀이지만, 지금 스퍼스 기세 보면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봄. 물론 오클도 짹짹이 있고 기세 좋지만, 스퍼스 오늘 경기력은 진짜 그냥 벽이 없던데.
근데 문제는 이걸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느냐겠지. 웬반야마 체력 관리랑 나머지 선수들의 기복이 관건이 될 것 같음. 지금 분위기는 역대급인데, 시즌 끝까지 이 흐름을 유지하는 게 진짜 중요할 듯. 만약 이대로 쭉 기세 타고 올라가면 진짜 서부 결승도 꿈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솔직히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지? 지금 스퍼스 전력만 보면 진짜 무서울 게 어 보임.
형들은 스퍼스 지금 이 기세 어디까지 갈 거라고 예측함? 그냥 단순한 한때의 불꽃일까, 아니면 진짜 대권 도전까지도 가능한 전력이라고 봄? 다음 경기 오클이랑 붙는 거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사실 이번 시즌 스퍼스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리빌딩 아직 멀었나?' 했었거든. 근데 웬반야마 복귀하고 팀 합 맞춰지면서 경기력 확 올라오는 거 보니까 슬슬 기대감이 차오름. 특히 오늘처럼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강팀 상대로도 밀리지 않는 모습 보여주는 거 보면, 이게 단순한 반짝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다음 상대가 오클이라고? 오클도 만만치 않은 팀이지만, 지금 스퍼스 기세 보면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봄. 물론 오클도 짹짹이 있고 기세 좋지만, 스퍼스 오늘 경기력은 진짜 그냥 벽이 없던데.
근데 문제는 이걸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느냐겠지. 웬반야마 체력 관리랑 나머지 선수들의 기복이 관건이 될 것 같음. 지금 분위기는 역대급인데, 시즌 끝까지 이 흐름을 유지하는 게 진짜 중요할 듯. 만약 이대로 쭉 기세 타고 올라가면 진짜 서부 결승도 꿈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솔직히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지? 지금 스퍼스 전력만 보면 진짜 무서울 게 어 보임.
형들은 스퍼스 지금 이 기세 어디까지 갈 거라고 예측함? 그냥 단순한 한때의 불꽃일까, 아니면 진짜 대권 도전까지도 가능한 전력이라고 봄? 다음 경기 오클이랑 붙는 거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
[자유게시판] 어제 아르헨티나 메시 없이 이긴 거 보고 뼈저리게 느낀 점 ㅋㅋㅋ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돈지랄하고도 최하위 ㅋㅋ 감독 경질이 답이냐?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9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1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1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2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거 봄 80살 할배가 경기장 직관이라니 ㄷㄷ 진짜 대단하긴 하더라. 근데 굴욕적인 서브미션 그거 보긴 봤는데 솔직히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음. 경기 자체가 좀 루즈해서 더 그랬던 거 같음.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트럼프 할배 UFC 보는 거 진짜 웃겼는데 ㅋㅋㅋㅋㅋ 코좀 복귀는 솔직히 이제 힘들지 않을까요 ㅠㅠ 마지막 경기 때도 솔직히 좀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해설위원으로 계속 볼 수 있어서 좋긴 함.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감독하면 역시 그 예선전 때 역전승 스토리가 제일 기억남 ㅠㅠ 그때 진짜 온 동네방네 난리였는데. 후임 감독은 젊 패기 있는 사람 왔으면 좋겠음.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잠 못 자고 출근해서 좀비됨. 근데 후회는 없다! 알바레스 개미쳤고, 엔조 페르난데스 중거리 슛 나오는 줄 알고 소리 지를 뻔 ㅋㅋㅋ 진짜 이번 아르헨티나는 전성기 바르셀로나 보는 것 같았음.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새벽에 너무 소리 질러서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봐 조마조마했다 ㅋㅋㅋ 진짜 그 경기력에 그 집중력은 미쳤음. 몇 년만에 본 명승부였다 진짜.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어제 송성문 선수가 샌디 4연승 만든 거 보니까 진짜 국뽕 차오르던데요? 와 마지막 적시타는 진짜 지렸음. 오늘 김하성 이정후도 좀 분발했으면 좋겠네요.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어제 경기 보다가 티비 던질 뻔 했음. 이현중 NBA는커녕 우리팀 먼저 좀 살려내라 ㅠㅠ 이젠 하다하다 기대하는 내가 바보 같다 진짜.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닉스 파이널 공 립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무슨 미래에서 온 물건이냐고. 그거 사는 사람이 찐 부자 인증 아니냐? 이현중 선수도 비슷한 느낌임. 언젠가 터트릴 거라는 믿음으로 계속 도전하는 거 같음.6시간 8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