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요즘 폼 떨어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해볼까? ㅋㅋㅋ
2026-05-16 19:14
11,84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요즘 폼 떨어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해볼까? ㅋㅋㅋ
형들 오늘 심심한데 요즘 폼이 영 아닌 선수들 근황 토크 좀 해볼까 합니다. 다들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 있을 텐데,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몇몇 보이잖아요? 그냥 답답한 마음에 한번 썰 풀어보려고 합니다 ㅋㅋ
솔직히 요즘 리그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많지 않아요? 특히 우리 팀은... 아 진짜 누구라고 말은 안 하겠지만 몇몇은 지난 시즌 폼 어디 갔나 싶고 ㅠㅜ 시즌 초에는 그래도 망이 보였는데, 중반부 접어들면서부터 뭔가 나사 하나 빠진 느낌이랄까. 특히 공격 라인에서는 골 결정력이 너무 아쉽고, 수비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건지 자꾸 어이없는 실수가 나오네요. 물론 모든 선수가 항상 잘할 수는 없지만,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스포츠 뉴스 보니까 정원오 씨가 15분 스포츠 생활권 조성 공약 얘기하던데, 솔직히 그거랑 선수 폼이랑 무슨 상관인가 싶다가도, 어찌 보면 선수들도 어릴 때부터 그런 생활권 안에서 자랐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기량 보여줬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 그냥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만. 하긴, 선천적인 재능이랑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어릴 때부터 좋은 환경에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다면 더 많은 유망주들이 발굴되고 성장할 수 있겠죠.
아무튼, 제가 요즘 유심히 보고 있는 선수는 우리 팀 공격수 김민수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까지 차지하면서 팀을 하드캐리했는데, 이번 시즌은 현재까지 득점이 지난 시즌의 절반도 안 돼요. 슈팅 숫자나 유효 슈팅 비율은 크게 줄지 않았는데, 골이 안 터지니 본인도 답답할 겁니다. 경기 중에 표정 보면 알 수 있어요. 자신감도 좀 떨어진 것 같고. 혹시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지난달 경기에서 상대 수비수한테 거친 태클 당하고 나서부터 뭔가 스텝이 꼬이는 느낌입니다.
다른 팀 선수 중에서도 생각나는 선수 있는데, 강팀 수비수 이지훈 선수요. 한때 리그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았고, 국가대표에서도 핵심이었잖아요. 그런데 요즘 경기 보면 예전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특히 뒷공간 커버나 판단 미스가 잦아진 것 같아서 팬들 사이에서도 걱정이 많더라고요. 노쇠화라는 얘기도 나오던데, 아직 30대 초반인데 벌써 그런 소리 듣는 거 보면 안타깝습니다. 베테랑으로서 팀의 중심을 잡아줘야 할 텐데, 오히려 불안감을 더하는 느낌이랄까요.
반대로 요즘 폼 미쳐버린 선수들도 있긴 하죠. 저는 요즘 박진우 선수 플레이 보는 맛에 삽니다. 시즌 초반에는 다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최근 몇 경기에서 미친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 승리의 주역이 되고 있잖아요. 이런 선수를 보면 또 희망이 생기고, 우리 팀 선수들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김민수 선수도 박진우 선수처럼 멘탈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잘 극복해서 다시 예전 폼 찾았으면 좋겠어요.
결국은 선수들이 자기 페이스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하겠죠. 물론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관리나 정신력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력이 아쉬운 선수들 보면 다들 한때는 리그를 호령하던 선수들이라 더욱 안타깝네요.
형들은 요즘 어떤 선수 폼이 제일 아쉽고, 또 어떤 선수가 반등할 거라고 예상하시나요? 같이 떠들어 봅시다 ㅋㅋ
솔직히 요즘 리그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많지 않아요? 특히 우리 팀은... 아 진짜 누구라고 말은 안 하겠지만 몇몇은 지난 시즌 폼 어디 갔나 싶고 ㅠㅜ 시즌 초에는 그래도 망이 보였는데, 중반부 접어들면서부터 뭔가 나사 하나 빠진 느낌이랄까. 특히 공격 라인에서는 골 결정력이 너무 아쉽고, 수비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건지 자꾸 어이없는 실수가 나오네요. 물론 모든 선수가 항상 잘할 수는 없지만,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스포츠 뉴스 보니까 정원오 씨가 15분 스포츠 생활권 조성 공약 얘기하던데, 솔직히 그거랑 선수 폼이랑 무슨 상관인가 싶다가도, 어찌 보면 선수들도 어릴 때부터 그런 생활권 안에서 자랐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기량 보여줬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 그냥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만. 하긴, 선천적인 재능이랑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어릴 때부터 좋은 환경에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다면 더 많은 유망주들이 발굴되고 성장할 수 있겠죠.
아무튼, 제가 요즘 유심히 보고 있는 선수는 우리 팀 공격수 김민수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까지 차지하면서 팀을 하드캐리했는데, 이번 시즌은 현재까지 득점이 지난 시즌의 절반도 안 돼요. 슈팅 숫자나 유효 슈팅 비율은 크게 줄지 않았는데, 골이 안 터지니 본인도 답답할 겁니다. 경기 중에 표정 보면 알 수 있어요. 자신감도 좀 떨어진 것 같고. 혹시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지난달 경기에서 상대 수비수한테 거친 태클 당하고 나서부터 뭔가 스텝이 꼬이는 느낌입니다.
다른 팀 선수 중에서도 생각나는 선수 있는데, 강팀 수비수 이지훈 선수요. 한때 리그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았고, 국가대표에서도 핵심이었잖아요. 그런데 요즘 경기 보면 예전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특히 뒷공간 커버나 판단 미스가 잦아진 것 같아서 팬들 사이에서도 걱정이 많더라고요. 노쇠화라는 얘기도 나오던데, 아직 30대 초반인데 벌써 그런 소리 듣는 거 보면 안타깝습니다. 베테랑으로서 팀의 중심을 잡아줘야 할 텐데, 오히려 불안감을 더하는 느낌이랄까요.
반대로 요즘 폼 미쳐버린 선수들도 있긴 하죠. 저는 요즘 박진우 선수 플레이 보는 맛에 삽니다. 시즌 초반에는 다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최근 몇 경기에서 미친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 승리의 주역이 되고 있잖아요. 이런 선수를 보면 또 희망이 생기고, 우리 팀 선수들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김민수 선수도 박진우 선수처럼 멘탈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잘 극복해서 다시 예전 폼 찾았으면 좋겠어요.
결국은 선수들이 자기 페이스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하겠죠. 물론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관리나 정신력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력이 아쉬운 선수들 보면 다들 한때는 리그를 호령하던 선수들이라 더욱 안타깝네요.
형들은 요즘 어떤 선수 폼이 제일 아쉽고, 또 어떤 선수가 반등할 거라고 예상하시나요? 같이 떠들어 봅시다 ㅋㅋ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물러난거 ㄹㅇ 충격이네 ㄷㄷ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도 아르헨티나 지리네 ㄷㄷ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음?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1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1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1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2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2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비슷한 생각함. 예전엔 메시한테만 공 몰아주고 메시가 알아서 해줘라 하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미드필더진이랑 공격진 움직임이 훨씬 다양해진 거 같음. 물론 메시가 만들어주던 '와 이건 미쳤다' 하는 골은 없지만, 오히려 덜 불안하고 밸런스 잡힌 느낌이라니까. 세대교체 잘 된 듯?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말도 맞는데, 트럼프 성격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한 일 아니었음? ㅋㅋㅋ 원래 저 양반 쇼맨십 끝판왕이라 백악관에서 UFC 하면 전 세계에 자기 어그로 끌 수 있다고 생각했을 걸? 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우리나라랑 국격 개념이 좀 달라서 저런 거 보고 크게 문제 삼지도 않을 듯 ㅋㅋㅋ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생각해보면 메시가 있어도 월드컵 우승까지 꽤 오래 걸렸잖아. 챔스 우승하고 코파 우승하고 결국 월드컵까지 갔는데, 메시 없다고 바로 끝물은 아닐걸? 젊은 애들 성장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난.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기억나는 게 2018 월드컵 때 손흥민 혼자 고군분투하던 거 생각하면 진짜 맘 아픔. 그때도 막 울고 그랬는데 이번에도 또 그러는 거 보니까 은퇴할 때 되긴 했나 싶다.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전술 문제도 크다고 봄. 에이스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그냥 "네가 알아서 해봐" 이러는 거 같음. 선수들도 이제 감독 믿고 따라가기 힘들지 않을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제발.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선수요? ㅋㅋㅋ 송성문이 엠엘비 갔으면 진작에 다저스 씹어먹었겠지. 글쓴이 송성문 선수랑 송성문 기자랑 헷갈린 거 아니냐? ㅋㅋ 기자도 대단하긴 함.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12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