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답답하다
2026-05-13 09:20
12,23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진짜 답답하다
아 요즘 맨날 경기 챙겨보는데 속 터져 죽겠음. 어제 경기 보다가 소리 지를 뻔했다. 이번 주에 르브론 복귀한다는 얘기도 있던데 우리 팀은 언제쯤 살아나냐?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희망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포기 상태다. 다음 경기에는 제발 좀 이겨줬으면 좋겠네.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이게 진짜 울버햄튼 주전이 맞는 거임?5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진짜 뭐하냐? 이럴 거면 차라리 K리그 와라!7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게 챔피언스리그 우승자의 대우인가?10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정정용 감독? 이거 맨시티 잡는 각 아님?10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진 선발? 감독님, 제정신입니까?10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 이대로 괜찮은가? 경기 졌다고 도시를 박살내네!11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일본축구 진짜 뭐하냐? 전승 감독을 버려?13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여자 핸드볼 챔스? 이거 우승각 아니냐?21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 감독님 드디어 정신 차리셨네! 손흥민 빼고 황희찬이라니, 이거지! 전술 변화 대환영! 우승 가자 대한민국!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미쳤냐 진짜? 2022 월드컵 때 메시는 신이었잖아! 근데 2026년에 또 뛴다고? 와 진짜 심장 터진다!! 노인정 축구 찍어도 인정이다 이건!! 근데 만 39살? 솔직히 좀 무리 아니냐? 하... 그래도 메시인데... 하... 모르겠다!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선수 또 내려와서 공 받아? 감독은 전술이 없는 건가? 저번에 골 넣을 땐 칭찬했는데, 다시 내려와서 공 받으면 뭐하냐고! 무조건 공격 진영에서 승부수를 띄워야지! 이러다 중요한 경기 지면 어쩌려고!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에서 결국 나가는구나! 아틀레티코라니.. 거기서 수비만 하다 재능 썩히는 거 아니야? 공격 재능을 살려줘야지! 시메오네 감독이랑 잘 맞을지 모르겠네. 가서 경기 못 뛰면 감독 나와라 진짜!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잉글랜드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 가나랑 무승부라니! 이게 뭐하는 짓이야? 전술이 없는 건가? 감독 뭐하냐 진짜. 다음 경기 안 바뀌면 폭동 일어난다.2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에메르송을 왜 데려오는 건데? 토트넘에서 그렇게 삽질하는 거 다 봤잖아! 빌라 감독 지금 제정신임? 챔스 갈 팀이 저런 선수를 영입한다고? 이건 무조건 망한다 진짜.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로얄 진짜 월클인데 이제야 알아보네! 토트넘 있을 때 진짜 답답했는데, 빌라 가면 챔스 우승 노릴 듯! 무조건 성공한다! 로얄은 신이야!3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에메르송이 빌라를 가? 걔 지난 경기 하는 꼴 보니까 답답해 죽겠던데? 맨날 멍하니 서있다가 공 뺏기고! 대체 뭘 잘한다고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내가 수비해도 걔보단 잘하겠다.4시간 17분전
댓글목록5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낫보기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