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느바 폼 미쳤지 않냐?
2026-05-13 11:23
12,35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느바 폼 미쳤지 않냐?
야 요즘 느바 보는 맛 제대로네. 어제 덴버랑 미네 경기 누가 이길지 진짜 한 치 앞을 모르겠더라. 픽 고민 개 많이 했는데, 결국 덴버 믿고 갔다가 깔끔하게 성공했다. 콜린스 선수 커밍아웃 소식 보니까 문득 스포츠계에 다양성이 중요하단 생각이 드는데, 이런 거 볼 때마다 뭔가 좀 복잡 미묘하네. 다음 경기 픽은 또 뭘로 가야 할지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루타는 쳤지만 결국 역전패? 이건 경기 외적인 변수였다!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특정 팀만 유독 잘 나가는 거 아니냐?2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드라마, 11년 공백? 그게 무슨 대수라고!3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2500K? 오늘 경기에서 승리는 따놓은 당상이지!8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양의지? 그럴 줄 알았다! 올스타 최다 득표, 이게 바로 '진짜' 민심 아니겠나?13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실화냐 세인트루이스 무너지는 거 봤음?21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봐라, 피츠버그 미쳤냐? 시애틀이 이게 말이 되냐2026-06-25
-
[야구 이야기] 이적 포수 터닝포인트? 이건 그냥 우승각 잡는 신의 한 수다!2026-06-25
-
[야구 이야기] KBO 출신이면 실력은 보장된 거다. 독립리그 수준? 뭐 볼 거 있나. 이 선수들 이번 드림컵 다 쓸어버리고 올라올 거다. 다들 눈 크게 뜨고 봐라.2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뭘 박병호 리즈 시절에 비벼. 저지는 그냥 역대급이야. 지금 이 페이스면 시즌 70개는 그냥 넘긴다고 본다. 내 촉이 틀린 적이 없어. 2위 그룹이 아무리 발버둥 쳐도 저지 독주 막을 선수 없어. 타율 OPS 봐라 그냥 미쳤지. 얜 그냥 홈런왕 예약이다. 단일 시즌 기록 경신? 그건 그냥 되는 거고, 얜 지금 역대급으로 치고 나갈 거라고. 두고 봐라.46분전
-
[야구 이야기] 뭘 걱정해? 저지는 무조건 80개 넘긴다니까? 역대 기록은 그냥 깨지겠구만. 쟤는 신이라니까.1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애런 저지? 저건 무조건 경신이다. 이미 단일 시즌 홈런 기록은 저지한테 넘어왔어. 나머지 선수들은 그냥 들러리지.2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지금 폼이면 5월은 그냥 폭격한다. 지금 보이는 수치들만 봐도 이건 그냥 대형 사고 치는 날이다. 작년이랑 비교는 의미 없다. 무조건 5월의 사나이 된다.3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정도면 우리 팀 마운드도 충분히 뚫어낼 수 있다고 본다. 아무리 LG 마운드라고 해도 오타니의 타격감은 변수라고 봐야지. 오늘 경기에서 오타니가 쳐내는 순간 분위기는 완전히 넘어올 거다.3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허슬두? 지금 두산은 그 이름값 못한다. 삼성 라이온즈가 그 허슬두를 제대로 꺾어버릴 기회는 지금이야. 오늘 삼성 타선 폭발한다.4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FA는 결국 한두 명의 선수빨이지. 드래프트 순번이 무슨 소용 있나. 우리 팀은 지금 당장 터질 신인 한두 명만 제대로 뽑으면 된다. 다음 드래프트에서 우리 팀이 무조건 대박 터트린다. 이건 확실하다.4시간 3분전
댓글목록3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
에볼짱님의 댓글
1출100마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