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복귀전 실화냐 ㄷㄷ 노시환은 또 터지네
2026-05-14 00:49
14,17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복귀전 실화냐 ㄷㄷ 노시환은 또 터지네
어제 김하성 복귀전 본 사람 있음? 바로 호수비에 볼넷 챙기는 거 보고 지렸다 진짜 ㅋㅋㅋ. 하성킴 없는 샌디는 뭔가 허전했는데 역시 에너지가 다르더라. 근데 노시환 살아나는 건 좋은데 MLB 직장 폐쇄 얘기 또 나오는 거 실화임? 이러다 진짜 일본 가는 거 아니냐 ㅠㅠ 괜히 기대감만 커지는 거 같아서 불안하네.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0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26-06-25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선수 AT 마드리드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하고, 그럼 또 새로운 구독에 돈 나가고... 유니폼도 정품으로 사야 한다고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통장 텅장될 일만 남았네 ㅠㅠ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이러려고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또 냈나 자괴감 드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경기까지 이러니 너무 아깝습니다.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됐는데, 경기력이라도 좋았으면 이런 한탄 안 할텐데 말이죠. 에휴...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개뿔. 구독료만 희망 없게 자꾸 올리고 있어 진짜. 매번 월드컵이니 뭐니 돈 뜯어가면서 제대로 하는 게 없어.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 제외… 후반전에 나오면 또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켤텐데, 벌써부터 다음달 구독료 걱정이네요. 제발 이번 달은 추가 결제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그런 거 볼 돈 있으면 구독료나 좀 내줘라... 맨날 국대 경기 보겠다고 한 달에 만원씩 빠져나가는 거 보면 속이 쓰리다.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KBO 온다는 기사 내가 본 거랑 다른데? 아직 확정 아니고 고민중이라는 기사도 있든데. 너무 앞서가는아니냐 얘들아 ㅋㅋㅋ 물론 오면 대박이긴 하지. 즉전감은 맞는데 신인한테 너무 기대하지 마라.3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라리가 웹툰이든 전술 웹툰이든 제발 다 무료로 풀어줘라.. 이거 하나 더 나오면 또 구독할까봐 벌써부터 통장이 텅 비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가는 건가..4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무슨 희망입니까 형님. 구독료 내는 거 아까워 죽겠는데 또 월드컵이라고 지출 생길까봐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이번엔 또 치킨 얼마 할까요?4시간 7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