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실화임? ㅋㅋ 우리 팀 경기 보는 것도 일인데 ㄷㄷ
2026-05-14 07:57
12,97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실화임? ㅋㅋ 우리 팀 경기 보는 것도 일인데 ㄷㄷ
아니 이번 주에 쿠팡플레이 스포츠패스 요금 올린다는 기사 봤음? ㅋㅋㅋ 해외축구 맨날 보는데 이거 진짜 장난 아니네. 우리 팀이야 국내리그니까 상관없다지만, 좋아하는 선수들 해외 나가면 어쩌냐고 ㅠㅠ 그래도 요즘 팀 성적 좋아서 그나마 위안이다... 다음 경기도 이겨서 기분 좋게 응원하게 해줘라 제발!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1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1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44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 어제 야근하느라 못 봤는데 아일랜드가 인도를 잡았다고? 이거 진짜 이번 월드컵 의외의 결과 많이 나오네.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ㄷㄷ.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엔 투타 겸업 개소리인 줄 알았음. 메이저리그에서 그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해내고 리그 최고 선수가 됨 ㄷㄷㄷ 진짜 전설이다.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저만 그런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오르는 줄 ㄷㄷㄷ 아니 빌드업 계속 끊기는데 왜 전술 변화를 안 주는지 이해가 안 감. 설마 월드컵 가서도 똑같이 할 건 아니겠죠? 제발 다음엔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렇게 봤음 ㅋㅋㅋㅋ 솔직히 드발리쉬빌리 거의 좀비처럼 버틴거지 정타는 토푸리아가 훨씬 많이 넣었잖아요. 심판들 진짜 눈 삐꾸인가 싶더라니까요 아오 ㅋㅋㅋㅋ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 고석현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나 고석현 데뷔전부터 봤는데 그 때 진짜 신선한 충격이었음. 그때 임팩트가 너무 강해서 그런가, 요즘 경기력도 좋긴 한데 뭔가 아쉬운 느낌이 살짝 있긴 함. 그래도 이번엔 화끈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 경기. 나도 어제 보면서 진짜 토푸리아 터뜨리는 줄 알고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드발리쉬빌리 진짜 강철 맷집 인정이다. 그걸 버티네 ㄷㄷ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오늘 그 슈퍼캐치 못 봐서 아쉬웠는데 개쩔었나보네요 ㅋㅋㅋ 오늘 직관 갔어야 했는데 ㅠㅠㅠ 근데 타격왕은 모르겠고, 꾸준히 저 폼 유지해서 출루율 좀 더 올렸으면 좋겠음.8시간 59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