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올킬티비에서만 까는거임? ㅋㅋㅋㅋ 진짜 궁금
2026-05-15 17:37
12,63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현진 올킬티비에서만 까는거임? ㅋㅋㅋㅋ 진짜 궁금
오늘 이정후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 떴는데도 김하성 오타니만 주구장창 이야기하는거 보면 ㄹㅇ 메이저리거들이 대세긴 한듯. 근데 류현진은 왜케 까이는거냐? 쟤도 한때는 메이저리그 에이스 소리 듣지 않았음? 지금 한국 돌아와서 털린다고 이렇게까지 조리돌림 당할 일인가 ㅋㅋㅋㅋㅋ 님들 생각은 어떰?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1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1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2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2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해리거 드디어 오네 ㄷㄷ 작년에도 말 많았는데 스탯 보니까 진짜 미쳤더라. 켈리 윌슨보다 쩐다니 엘팬들 ㄹㅇ 계 탔네. 우리팀도 저런 외인 하나만 더 있었으면 좋겠는데 ㅠㅠ 올킬티비 중계 기다리고 있음 ㅋㅋ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이 맞음. 잉글랜드 경기력 왜 이러는 건지 진짜 노이해다. 근데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소식은 뻥 아니었음? 루머라고 들었던 거 같은데 진짜였으면 개충격이네 ㄷㄷ 뭔가 이번 월드컵은 이변이 많이 나올 거 같아서 오히려 더 재밌는 거 같기도 함 ㅋㅋㅋ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2위 뺏겼음? 오늘 경기 못 봤는데 아쉽네. 김하성 호수비는 또 뭐임 ㅋㅋㅋ 이정후 잘 맞은 타구가 정면 가는 날은 진짜 야구장 갈 맛 안 난다니까. 샌프는 진짜 연패 끊을 생각 없는 건가 하 ㅠㅠ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맞아! 가나 수비 진짜 예술이었지. 전에 월드컵 때 가나 돌풍 일으켰던 거 생각나네. 그때도 아프리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랑 끈끈한 수비가 인상 깊었는데, 이번에도 그 DNA가 살아있는 거 같아서 보기 좋았다. 그만큼 가나가 준비 많이 해왔다는 거겠지?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형 예전에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그때는 금방 정리했었잖아. 이번에도 빨리 잘 해결하고 경기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네. 터치다운 캐치 몇 개만 보여주면 팬들 다 용서할걸 ㅋㅋ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바빠서 못봤는데 또 잉글랜드 털렸어? ㅋㅋㅋㅋ 미쳤네 얘네 저번에 인도한테도 그렇게 지더니 이번엔 뉴질랜드한테도 이러는 거 보면 걍 총체적 난국인듯 ㅠㅠ 벤 스토크스 요새 컨디션 안좋은거 같더라니...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이정후 경기 보다가 소리 지름 ㅋㅋㅋ 만루에서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딱 타구 맞는 순간 좌익수 머리 위로 넘어갈 거 직감했음 ㄷㄷ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메츠는 이제 대명사가 된 것 같음. 돈지랄의 대명사 ㅋㅋㅋㅋ 근데 선수단 갈아엎는게 빠르다고는 해도 그 돈들여서 데려온 선수들 다 방출하려면 또 돈이잖아 ㅋㅋㅋ 악순환이다 진짜.10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