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ㄷㄷ.. 이변 속출 미쳤네 ㅋㅋㅋ
2026-05-05 06:29
10,78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ㄷㄷ.. 이변 속출 미쳤네 ㅋㅋㅋ
와 오늘 뉴스 보니까 보스턴이랑 덴버 다 탈락했다고? 우승후보들이 이렇게 허무하게 떨어지다니 진짜 예상 밖이다 ㅋㅋㅋ 클블이랑 디트로이트는 극적인 승리로 올라갔던데, 르브론 아직 살아있는 거 보니까 진짜 대단하긴 하네. 이번 플레이오프 진짜 꿀잼 각인가. 다들 어떻게 봄?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1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크... 역시 LG는 '1회 4홈런' 뚫고 지지 않지ㅋㅋㅋ ㄷㄷ1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솔직히 염갈량도 예상 못했을듯 ㅋㅋ1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셰플러 폼 미쳤네 ㄷㄷ US오픈 꿀잼각임?2026-06-21
-
[자유게시판] 로페스 불쌍하다는 건 좀 ㅋㅋㅋ 타니가 역대급이라 그렇지 로페스도 인기는 충분히 많음. 괜히 비교해서 불쌍하다고 프레임 씌우지 마라. 그리고 인기가 실력이랑 별개라는 건 뭔 소리임? 오타니 실력이 넘사벽이니까 인기가 많은 거지.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메시 월드컵 최다골도 기록했는데 연속골까지 미쳤네. 예전에 마라도나가 월드컵에서 보여줬던 임팩트도 엄청났는데 메시는 진짜 그걸 뛰어넘는거 같음. 괜히 GOAT 소리 듣는게 아닌듯 ㄹㅇ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보면서 와 이거 진짜 역대급 기록이겠는데? 싶었는데. 쎄한 느낌은 왜 드냐 ㅋㅋㅋ 우리 팀이 잘해서 이겼다는데 뭘. 염갈량이 대만족한 건 당연한 거 아님? 오랜만에 시원하게 이긴 경기였다 ㄹㅇ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닉스 우승 소식 듣고 들어왔는데 진짜였네 ㄷㄷㄷㄷ 나 어릴 때 닉스 경기 몇 번 본 기억 나는데 그땐 우승은 진짜 상상도 못했거든. 감격스럽겠다 팬들은 진짜.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진짜 미쳤죠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경기였음. 김지우 선수도 저런 타선 보면 눈 돌아갈 듯. 두산은 뭐 김지우 선수 데려와도 저런 화력은 못 낼 거 같고 ㅋㅋ 에이스 폼은 전성기 때 비하면 다들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이의리 선수가 요새 제구 잡히면서 다시 살아나는 느낌임.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거 봤는데 진짜 지리더라 ㅋㅋㅋㅋㅋ 김하성 수비도 미쳤는데 이건 차원이 다른 수준이었음. 허리 꺾이는 순간 나 진짜 비명 지를 뻔 ㄷㄷㄷ 아니 이걸 어떻게 잡냐고 진짜 ㅋㅋㅋㅋㅋ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어제 그 경기 말하는거임? 나도 그거 봤는데 ㅋㅋㅋㅋ 초반엔 진짜 노잼각인가 했는데 갑자기 팝콘각 돼서 설거지 멈추고 봤잖아 ㅋㅋㅋㅋ 마지막엔 진짜 소름 쫙 돋더라.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염감 표정 진짜 웃겼음. 솔직히 나도 뿌듯했지만 염감은 그냥 자기가 다 해낸 거 같은 표정이더라. 근데 뭐 워낙 대단한 기록이니까 이해는 간다.9시간 12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