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어제 두산 안재석 수비 미쳤냐 ㄷㄷ
2026-05-06 21:37
10,31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어제 두산 안재석 수비 미쳤냐 ㄷㄷ
아니 어제 두산 경기 본 사람 있음? 안재석 수비 개지리더라. 굴절 타구 잡는 거 보고 육성으로 감탄함 ㅋㅋㅋ 진짜 저런 수비 보면 야구 볼 맛 난다 ㄹㅇ. 어제 경기는 안재석이 다 했네 ㄷㄷ 두산팬들 좋겠다 ㅠ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5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7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17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1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2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당연히 위협적이지! 이 선수들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해야 되는데 내가 파산 안 하고 배기겠어? 내 통장이 객관적 지표로 이미 텅장임을 보여주고 있다.33초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경기는 꼭 봐야 하는데... 하필 오늘 경기가 운명의 경기라니 ㅠ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통장 텅장인데, 스포티비도 끊어야 하나요?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네요 정말...6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초반 페이스가 좋긴 한데 아직 시즌 많이 남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다가 실망할 수도 있으니 좀 침착하게 응하자.21분전
-
[축구 이야기] 일본 골키퍼 경기 보려면 또 어디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잠재력이든 스탯이든 다 좋은데, 매달 나가는 구독료가 잠재적 파산 직전이라 슬프네요. 통장이 텅장되는 건 이제 일상입니다.48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모로코 경기 진짜 개공감 ㅋㅋㅋ 모로코는 진짜 영혼까지 끌어모아 뛰는 거 보는데 벨기에는 왠지 모르게 설설렁 하는 것 같아서 좀 그랬음. 그래도 스포츠 정신은 지켜야 하는데 말이지.2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메달 컷이라니... 저런 건 하이라이트로라도 보고 싶었는데. 풀경기 다 보려면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또 결제해야 하고... 진짜 매달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놈의 중계권료는 왜 이렇게 비싼 건지 원.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을 와요? 또 중계권 사야 하는 거 아니죠? 지금 스포티비, 티빙, 쿠팡플레이로도 이미 통장 텅장인데 또 뭐 추가되면 저 진짜 파산 신청할지도 몰라요... 제발 더 이상은 안 돼!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호날두가 골 넣는 건 좋은데... 그걸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한 내 통장은 텅장입니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쿠팡까지... 이번 달도 중계권 파산이네요. 치킨 한 마리라도 아껴야 하는데.3시간 48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