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팀들 분위기 왜 이럼? ㄷㄷ 부상 때문에 난리네 진짜
2026-05-08 14:52
11,76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새 팀들 분위기 왜 이럼? ㄷㄷ 부상 때문에 난리네 진짜
아니 이번 주만 해도 부상 소식이 너무 많지 않음? 엠비드도 그렇고 PJ 터커는 결국 은퇴한다고 하고 ㅠ. 우리 팀도 요새 부상 때문에 빌빌거려서 돌아버리겠던데. 그나마 OKC는 레이커스 부상 병동인 거 잘 노려서 서부 4강에서 2연승이라도 하는 거 보면 진짜 운도 실력인가 싶기도 하고. 다들 팀들 분위기 어떰? 우리 팀만 망했나 싶다 진짜 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1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월클 소리 들어도 되 않나? 유잉, 로즈는 좀 너무 나간 거 아니냐 ㅋㅋㅋ 근데 또 저렇게 말하는 게 겸손함 유지하고 더 열심히 하게 만드는 효과는 확실히 있을 듯. 릭 브런슨 전략가인 거 같음.32분전
-
[자유게시판] 투헬이 잉글랜드 온다고? ㄷㄷ 상상만 해도 개 지린다. 근데 사우스게이트도 유로 준우승인가 했었지 않냐? 그 정도면 나름 성과 아니었나? 그래도 투헬이 오면 뭔가 더 드라마틱한 결과가 나올 거 같긴 하다. 공격적인 축구 보고 싶음.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지금 양의지 타격 스탯 다른 포수들이랑 비교해봐도 압도적인데? 그리고 수비도 안정적이고. 베테랑이라 경험도 무시 못하지. 실력으로 독주하는 거 맞음.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은 진짜 물이 올랐는데 수비는 좀 아쉽지 않음? 그래도 타격으로 다 씹어먹으니까 상관없나 ㅋㅋㅋㅋㅋㅋ 암튼 국뽕 풀충전 중이다.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뉴스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헉 소리 냈잖아. 위저즈가 저번에 드래프트했던 그 망한 픽 생각나서 살짝 불안하긴 한데, 듀반차 피지컬은 진짜 좋으니까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 일단 오늘 경기부터 조져보자고!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보고 육성으로 욕나옴 ㅋㅋㅋㅋ 아니 진짜 디반차를 1픽으로 뽑을 줄은 몰랐다. 누가 봐도 망할 픽인데 위저즈 프런트는 뭔 생각인지 모르겠네 ㅠㅠ8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보다 어제도 홈런파티였는데 오늘도 이러는 거 보면 타격감 미친 듯 ㅋㅋㅋ 솔직히 어제까진 좀 불안했는데 오늘 보니까 전 다른 팀 같음. 혹시 몰라 이번 주 MVP는 LG 타자 중에서 나올지도 ㅋㅋㅋㅋ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오늘 코 쓱 한 번 하고 흐뭇하게 바라봤을 듯. 근데 솔직히 류현진이 좀 던져주면 타선은 원래 좋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는 건 국룰이지?11시간 18분전
댓글목록5
네이년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