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양키스 저지 미쳤네 ㄷㄷ 우리팀은 언제쯤 저런 놈 나오냐 ㅠ
2026-05-10 07:02
12,38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양키스 저지 미쳤네 ㄷㄷ 우리팀은 언제쯤 저런 놈 나오냐 ㅠ
오늘 아침 뉴스 보는데 양키스 저지 또 홈런쳤더라? 벌써 15호포라니 진짜 미친거 아니냐. 우리팀은 이번주에 타선 맨날 침묵하고 있는데 언제쯤 시원하게 넘기는 타자 하나 나올까 싶다. 무라카미도 제치고 선두라는데, 우리도 좀 터져줬으면 좋겠다 진짜. 맨날 지는 경기만 보려니 속 터지네 하.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1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신인왕은 솔직히 아직 좀 이르지 않나? 지금 너무 잘하고 있는 건 맞는데, 아직 시즌 초반이라 좀 더 지켜봐야 함. 그래도 이대로 쭉 가면 진짜 가능성 없는 건 아님 ㅋㅋㅋ 수비가 워낙 좋아서 기대는 된다.3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쳤다 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또 게이치를?! 저번에 너무 압도적이라 이번에 다시 붙는 건 좀 의외네. 게이치 그때 충격이 엄청 컸을 텐데 재도전이면 진짜 칼 갈고 나올 듯 ㄷㄷ34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너 좀 봤네 ㅋㅋㅋㅋ 나도 그때 경기 보면서 솔직히 올리베이라 운이 좀 따랐다고 생각했음. 게이치도 그때보다 지금이 더 강해보이던데 과연 재대결이 현명한 선택일까 싶다.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형 말이 맞음. 오늘 비니시우스 경기력 보면서 옛날 호나우두 생각나더라 ㄷㄷ 드리블 치는 템포나 순간적인 가속 붙이는 거 보면 진짜 월드클래스 맞음.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홍명보 감독이 원래 좀 그런 면이 있었음. 예전에 올림픽 때도 특정 선수한테만 갈구는 거 보고 좀 그랬는데. 황희찬이 그래도 멘탈 강하니까 잘 이겨내겠지.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이정후 타율보다 더 놀라운 건, 타석에서 공 고르는 눈이 진짜 예술이라는 거임. 괜히 선구안 좋은 타자가 오래간다는 말이 있는 게 아니거든. 저거만 보면 신인 같지가 않음.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그거 암? 비니시우스가 이번에 또 누구랑 설전 붙었더라 ㅋㅋㅋㅋ 역시 그 형은 경기가 재미없어도 혼자 예능 찍어버림. 다음 경기 벌써 기대된다 ㅋㅋㅋ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그리즐리스가 대놓고 뭔가 하는 것처럼 보이는 건 맞는데 너무 오버하는 거 아니냐? 리빌딩 팀들이 원래 이맘때쯤 시끄러운 법임. 그리고 스튜어트 트레이드도 그냥 선수단 정리 차원일 수도 있는 거지 뭘 그렇게 음모론까지 들먹이면서 심각하게 받아들임 ㅋㅋㅋ7시간 23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