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요새 왜케 힘들어보이냐 ㅠㅠ
2026-05-10 17:08
10,80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요새 왜케 힘들어보이냐 ㅠㅠ
어제 울버햄튼 경기 봤냐? 황희찬 선발이던데 뭔가 아쉽더라.
진짜 안 풀리는 것 같아서 보는 내가 다 속상함 ㅠㅠ.
솔직히 저번 시즌이랑 비교하면 아쉬운 건 팩트잖아?
빨리 예전 폼 찾아서 골 넣는 모습 보고 싶다 진짜.
다들 황희찬 요즘 경기력 어떻게 생각함?
진짜 안 풀리는 것 같아서 보는 내가 다 속상함 ㅠㅠ.
솔직히 저번 시즌이랑 비교하면 아쉬운 건 팩트잖아?
빨리 예전 폼 찾아서 골 넣는 모습 보고 싶다 진짜.
다들 황희찬 요즘 경기력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1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벌써 잡혔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상대라 좀 걱정되긴 함. 그래도 고석현 최근 폼 미쳤었는데 이번에도 그 폼 유지하면 충분히 이길만하다고 본다.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레이커스가 리브스한테 저정도 질렀다는게 더 웃기네. 작년에 내가 리브스 경기 보면서 얘는 진짜 재능있다고 혼자 막 설레발 쳤었는데 ㅋㅋㅋ 그때 나 비웃던 애들 다 어디갔냐? 리브스 화이팅이다! 레이커스 잘했음.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레보스노야니가 그렇게 만만한 상대는 아닌데? 타격은 좋은데 그라운드 약점 좀 있지 않나? 고석현 주짓수 잘 쓰는 건 맞는데 방심하면 안됨 ㅠㅠ 쫄깃한 경기 될 듯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마스비달이랑 우스만 2차전도 그렇고, 이런 재대결은 보통 처음 이긴 놈이 또 이기던데? 올리베이라도 왠지 또 이길 것 같다. 게이치가 뭐 엄청난 변수를 만들지 않는 이상은 힘들 듯.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에 완전 동감함. 카타르때 진짜 어이가 없었지. 그 더운 나라에서 굳이 해야 하나 싶고, 경기장도 졸라 멋있긴 한데 나중에 다 흉물 되는 거 아님? 돈지랄 오지는 것 같음.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에바임 작년에 우승했는데 왜 흔드냐고 ㅋㅋ 파이널 MVP 못 받은 건 아쉽지만 그래도 핵심 중의 핵심인데 걍 찌라시인듯 ㅋㅋ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류현진 경기보단 저는 한화 경기가 더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솔직히 지는 줄 알았는데 막판에 역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역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 아니겠습니까? 하현승 양키스 은 그냥 찌라시 아님? KBO 잔류한다고 본 것 같은데, 300만 달러는 솔직히 너무 오피셜 같지 않아서 믿기 힘듬.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혜자 계약까진 모르겠음 ㅋㅋㅋ 플옵에서 잘한 건 맞는데 정규시즌 폼 보면 아직 기복이 너무 심해서. 지금은 포텐 터질 기미 보이는 유망주 정도지 월클급은 오바임. 김선형 초창기 드립은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3시간 21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