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미쳤냐 진짜 ㅋㅋㅋ 기대감 폭발함
2026-05-14 07:44
13,24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미쳤냐 진짜 ㅋㅋㅋ 기대감 폭발함
와 오늘 경기 진짜 역대급 매치업 아니냐 ㄷㄷ 어제 뮌헨 고든 이적 오피셜 떴는데 오늘 경기에서 바로 선발 박아버리네 감독 미쳤나? ㅋㅋㅋ 이적하자마자 이렇게 중요한 경기 바로 투입하는 거 처음 보는 듯. 솔직히 경기 결과는 모르겠고 존나 재밌을 거 같아서 벌써 설렌다 ㅋㅋㅋ 다들 치킨 시켰냐?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6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6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6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해도 문제네… 중계권 때문에 또 돈 나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이적하면 어디서 볼 수 있으려나? 또 새로운 플랫폼 구독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린다.4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라리가 웹툰까지 나오면 또 어디서 구독하라고 할지 벌써부터 무섭네요. 라리가 중계 보려고 또 돈 나갈 생각에 심장이 쫄깃한데, 웹툰까지 결제하라고 하면 저 진짜 파산합니다. 지금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인데, 웹툰은 돈으로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진짜… 맨시티 또 우승이냐. 이거 보려고 매년 비싼 구독료 냈는데 결국 보던 걸 또 보네. 돈 아깝다 진짜…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무조건 삼성 간다고 본다. 삼성 투수진 구멍 너무 심하고, 지명권도 높잖아? 고교 때부터 삼성팬이라고 했었던 거 같은데. 아님 말고 ㅋㅋㅋ2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빅리그 가면 어쩌라는 거죠? 선수들 이적할 때마다 중계권 사들이느라 제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매달 구독료 빠져나가는 거 보면 현타 제대로 와요. 이거 완전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에요. 스포츠 중계 보려다 파산하게 생겼네요.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었구나!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진짜 뽕 차오르지 ㅋㅋㅋ 혹시나 했는데 역시 레이커스에서 잡았네. 근데 난 오늘 해외축구 맨유랑 아스날 경기 본다. 무조건 이겨야 되는 경기라 ㅋㅋㅋ 박진감 넘칠듯.2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선수들 스캔들 터지든 말든 내 통장은 이미 스캔들 터져서 파산 직전인데... 스포티비, 티빙, 쿠플까지 결제해서 겨우 경기 보는데 이런 소식까지 들으면 그냥 힘이 빠진다. 중계권이 너무 비싸서 선수들 소식 들을 돈도 없네.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페리시치 선수 소식도 소식이지만… 유니폼 걱정하시는 거 보니 저도 정품 유니폼 하나 사고 싶네요. 근데 유니폼 하나도 몇 만 원씩 하니 이놈의 중계권 구독료에 허덕이는 통장은 그저 눈물만 흘립니다. 이번 달도 스포티비에 쿠플 결제되어서 치킨 한 마리 값은 날아갔는데, 유니폼은 언제쯤 살 수 있을까요? ㅠㅠ4시간 31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