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5 16:26
12,50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ㅋㅋ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서부 컨퍼런스 결승 진출 소식 보고 진짜 깜놀했네요. 라스베이거스 나이츠가 덕스 잡고 올라갔는데, 이거 진짜 예상한 사람 있음? 솔직히 저는 플레이오프 들어가기 전에는 이 정도로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거든요. 작년 성적 생각하면 꽤나 선전하는 거라고 보는데, 혹시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번 시즌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팀들 보면 뭔가 이유가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
특 덕스 팬들 입장에선 아쉬움이 클 것 같아요. 저도 응원하는 팀이 생각보다 일찍 떨어지면 한동안 멍하더라고요. 근데 나이츠는 진짜 드라마틱하게 올라왔잖아요. 솔직히 경기 보면서 '와 이걸 뒤집네' 소리가 절로 나오던데, 이렇게 팀 분위기 타고 올라가는 게 진짜 무서운 것 같아요.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우리 프로야구에서도 가끔 이런 미친듯이 치고 올라가는 팀들 나오잖아요. 시즌 초반에 죽 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연승 박는 그런 팀들 보면 진짜 짜릿한데, 나이츠가 딱 그런 느낌이네요.
근데 또 한편으론 이렇게 갑자기 치고 올라온 팀이 다음 시즌에도 쭉 이어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좀 걱정되기도 해요. 기세라는 게 한 번 꺾이면 다시 올리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물론 나이츠가 이번에 우승까지 가면 대박이겠지만,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뭔가 안정적인 전력 보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형들 생각은 어때요? 이번 나이츠 돌풍이 일시적인 반짝일지, 아니면 새로운 강팀의 생일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팬들은 지금 축제 분위기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이런 드라마틱한 승부는 언제 봐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서부 결승에서 또 어떤 드라마를 쓸지 기대되네요. 형들도 이번 나이츠 경기 봤으면 한마디씩 해주세요! ㄷㄷㄷ
특 덕스 팬들 입장에선 아쉬움이 클 것 같아요. 저도 응원하는 팀이 생각보다 일찍 떨어지면 한동안 멍하더라고요. 근데 나이츠는 진짜 드라마틱하게 올라왔잖아요. 솔직히 경기 보면서 '와 이걸 뒤집네' 소리가 절로 나오던데, 이렇게 팀 분위기 타고 올라가는 게 진짜 무서운 것 같아요.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우리 프로야구에서도 가끔 이런 미친듯이 치고 올라가는 팀들 나오잖아요. 시즌 초반에 죽 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연승 박는 그런 팀들 보면 진짜 짜릿한데, 나이츠가 딱 그런 느낌이네요.
근데 또 한편으론 이렇게 갑자기 치고 올라온 팀이 다음 시즌에도 쭉 이어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좀 걱정되기도 해요. 기세라는 게 한 번 꺾이면 다시 올리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물론 나이츠가 이번에 우승까지 가면 대박이겠지만,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뭔가 안정적인 전력 보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형들 생각은 어때요? 이번 나이츠 돌풍이 일시적인 반짝일지, 아니면 새로운 강팀의 생일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팬들은 지금 축제 분위기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이런 드라마틱한 승부는 언제 봐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서부 결승에서 또 어떤 드라마를 쓸지 기대되네요. 형들도 이번 나이츠 경기 봤으면 한마디씩 해주세요! ㄷㄷㄷ
-
[자유게시판] 아르헨 메시 없이도 우승 가능? ㄷㄷ 근데 난 좀 회의적임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2026-06-28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송성문 요즘 타격감 미쳤지 ㅋㅋㅋ 시즌 초엔 그냥 그랬는데 갑자기 이렇게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감독이 뭘 건드린 건가 싶음. 이 기세로 쭉 가서 가을야구 함 가자!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e스포츠 도시 드립은 좀 식상하긴 함. 근데 젠지가 대전이랑 콜라보하는 건 좋은 시도라고 생각하는데? 지역이랑 연계해서 팬덤 확장하는 건 나쁘지 않지. 이번에 우승하면 대전도 e스포츠의 성지가 되는 건가 ㅋㅋㅋㅋ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야 트럼프 얘기만 하네 ㅋㅋ 어제 진짜 대박이었던 건 다른 경기였지 않냐? 메인 이벤트 전에 붙었던 그 두 선수, 진짜 미친 타격전이었는데. 심판이 스탑 안 시켰으면 둘 다 병원 실려갔을 듯 ㄷㄷ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소름 쫙 돋았음 ㅋㅋㅋ 메시 없어도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다니까? 특히 데 파울 활동량 미친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얘 없으면 중원 어떻게 될지 상상도 안 감 ㄷㄷ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동의함 ㅋㅋㅋ 케인 있을 땐 케인이랑 시너지 좋았지만, 솔직히 좀 케인 위주 플레이가 많았잖아. 이제는 흥민이가 공격의 중심이 되니까 더 다양한 플레이를 보여주는 거 같음. 예전에 케인 없을 때도 흥민이가 캐리한 경기 많았음. 이제 토트넘은 흥민이의 팀이다 ㄹㅇ루.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 이긴 건 잘했는데, 그게 메시가 없어서 더 잘한 건 아니지 않냐? 상대 팀 전술이나 컨디션도 봐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너무 국대 까내리려고 아르헨티나 경기 핑계 대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기자가 아니고 최지만 선수 아님? ㅋㅋㅋ 최지만 선수가 최근에 탬파베이에서 샌디로 이적하고 다저스전에서 쐐기타 쳤던 걸로 아는데. 글쓴이 정보 혼란이 좀 있는 듯 ㄷㄷ.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근데 감독 잘못도 아예 없다고는 못함. 아무리 스타 선수 많아도 그 선수들 활용 못하고 팀 케미 조지면 그게 감독 역량 부족 아니겠냐. 5천억 썼는데 최하위면 ㅋㅋㅋㅋ 이건 감독도 책임 피하기 힘들다 봄.9시간 32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