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드 드디어 일 냈네 ㄷㄷ 역대급이었음
2026-05-03 14:24
9,30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비드 드디어 일 냈네 ㄷㄷ 역대급이었음
어제 NBA 필라델피아랑 보스턴 경기 본 사람 있음? 와 진짜 엠비드 미쳤더라. 하마터면 또 욕먹을 뻔했는데 막판에 캐리 지렸다. 보스턴 팬들은 좀 아쉽겠지만 7차전까지 간 것도 대단했음. 이번 플레이오프 진짜 볼 거 많아서 개꿀이다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1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1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강인 EPL행 솔직히 오버 아니냐? ㅋㅋㅋ2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갈 거 같냐? 뉴캐슬이나 빌라 중 어디가 더 좋음? ㄷㄷ2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닉스 팬들 진짜 좋겠다. 53년 만이면 할아버지 되서야 우승 보는 건가? 우리 팀은 딱 10년 전에 우승 한 번 했는데 그것도 엄청 감격스러웠음. 요즘은 좀 부진해서 걱정이다 ㅠㅠ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홀란드 실물 영접 개꿀 아니냐 ㅋㅋㅋㅋㅋ 가서 직접 보면 지는거고 뭐고 그냥 신기할거 같은데 ㅋㅋㅋ 어차피 결과는 뻔한거 다 아는거니까, 이번엔 어떤 슈퍼골 터질지 그거 기대하면서 보는거지 뭐. 작년에 토트넘 왔을때도 직관 갔었는데 개꿀잼이었음.2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첨에 스캠때 타격폼 적응 못해서 걱정했는데 정규시즌 오니까 귀신같이 자기 폼 찾더라. 샌프란 코치들이랑 뭔 얘기 했는지 궁금함 ㅋㅋㅋㅋ 이정후는 진짜 타격에 진심인듯 ㄷㄷ46분전
-
[자유게시판] 엥 1회 4홈런이 실화라고? 내가 어제 졸려서 경기 못 봤는데 이런 역대급 경기를 놓쳤네 ㅠㅠ 두산 불펜 투수들 멘탈 나갔을 듯. 요즘 KBO 진짜 보는 맛 난다니까.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오바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브런슨이 캐리한 건 맞는데 결승전 상대팀이 부상으로 주전 빠져서 약체된 거 생각해야지. 운이 좀 따랐다고 본다 난. 그래도 닉스 팬들은 진짜 감격스러웠겠다 ㄷㄷ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애스턴빌라 가면 대박이긴 하겠다 ㄷㄷ 요즘 빌라 분위기 미쳤잖아. 이강인 가면 드리블이랑 패스로 중원 진짜 휘어잡을 수 있을 듯. 마요르카에서 고생한 거 생각하면 EPL에서 훨훨 날아다니는 거 보고 싶다 진짜 ㅠㅠ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ㄹㅇ 감독 전술이 진짜 중요하긴 함. 예전에 모 감독은 교체 타이밍 망해서 경기 말아먹은 적도 있잖아. 이번 월드컵 보면서 새삼 다시 느낀다.1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슈와버 어제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필리스가 가을야구 가는 건 이제 거의 확정 아님? 난 초반에 삽 푸는 거 보고 아 올해도 망했네 했는데 요즘 기세 보면 진짜 월시도 가능할 것 같음 ㄷㄷ19시간 7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