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블록 신기록 ㄷㄷ 미네소타에 졌네 ㅠ
2026-05-06 08:25
11,38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블록 신기록 ㄷㄷ 미네소타에 졌네 ㅠ
오늘 뉴스 보는데 웸반야마 블록 신기록 세웠다고 나오더라. 근데 팀은 미네소타한테 졌네... 역시 농구는 혼자 하는 스포츠가 아닌가 싶기도 하고. 샌안토니오 언제쯤 올라오려나 궁금하다. 다들 오늘 스포츠 뉴스 뭐 봤음?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3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데샹 엄마 돌아가셨다는데 월드컵 감독직 복귀 대단한 거 아님?6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훈련복도 정품으로 입고 싶지 않나요?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10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1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1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16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2026-06-23
-
[자유게시판] 와 이 글 보니까 갑자기 몇 년 전 우리팀 생각나네 ㅠㅠ 그 때도 전력상 절대 이길 수 없는 경기였는데 주장 멘탈 터져가지고 그대로 개털렸었지. 오늘 언더독 팀은 주장 역할이 진짜 중요할 듯. 잘 버텨주길 바란다!13초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이 소속팀에서는 날아다니다 국대만 가면 버벅거리는 게, 혹시 자기 정품 유니폼이 아니라 레플리카 짝퉁이라서 그런 건 아닐까요? 국대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맞춰 입으면 좀 나아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을 입고 응원해야죠.5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요즘 팬이라고 하면서 경기장에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오던데, 선수를 데려오는 기준도 저 모양이니…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멋진 선수에겐 당연히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해야죠.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예의가 아닙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으로 응원합시다.1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해할 수 없네요. 공식 스탯도 제대로 못 내는 감독을 선임하려 하다니. 마치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팬들처럼, 기본적인 검증도 안 된 사람을 데려오는 건가요? 풀럼 팬이라면 정품 감독을 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 그거 기억남? 18년도에도 이맘때쯤 연패 오지게 박다가 갑자기 귀신같이 살아나서 우승했던 거 ㅋㅋㅋ 그때 생각하면 지금은 애교임. 곧 반등할 거다.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아틀레티코 유니폼은 정품으로 제대로 갖춰 입고 응원들 하는 거죠? 다들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것 맞죠?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요즘 진짜 웬만한 사람들이 비니시우스 선수를 모르는 건 아닐 텐데, 아직도 네이마르 타령만 하는 건 솔직히 좀 답답합니다. 물론 네이마르도 대단한 선수인 건 맞지만, 2026년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 아닌가요. 게시글님 말씀처럼 비니시우스 선수가 올 시즌 보여준 퍼포먼스는 단순한 에이스를 넘어섰습니다. 이미 명품 클럽 레알 마드리드에서 검증을 마친 정품 중의 정품이죠.솔직히 그 정도 활약을 보이고도 브라질의 핵심으로 인정받지 못하면 대체 어떤 선수가 인정받아야 하는 건지 의문입니다. 단순한 드리블러를 넘어 득점력까지 만개한 비…2시간 7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