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첼시 또 지면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ㅋㅋㅋ
2026-05-06 17:45
10,90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첼시 또 지면 진짜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 솔직히 첼시 구단주들 팬들한테 욕 뒤지게 먹는 거 오늘 경기 결과로 대충 판가름 날 거 같은데 ㅋㅋㅋ 어제 뉴스 보니까 구단주들 '심판의 순간' 이라던데 진짜 개웃김. 챔스도 떨어지고 리그도 망했는데 오늘까지 지면 진짜 경기 볼 맛 안 날 듯 ㅠ. 그래도 오늘 경기 왠지 모르게 기대되는 건 나 뿐임? 설마 이기겠지... 제발...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솔직히 무뇨스 잘하는 건 맞는데 콩고민주 수비가 너무 약체 아니었냐? 저런 팀 상대로는 당연히 뚫어야지 ㅋㅋㅋ EPL 풀백이 저 정도 못하면 실망임.4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 솔직히 오늘은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음. 요즘 폼 미쳤다고 해도 언제든 뒤집힐 수 있는 게 스포츠 아니겠냐 ㅋㅋㅋ 난 그래도 오늘 이변 한 번 기대해본다. 작년에 강팀 잡던 그 꼴찌팀 생각나네 ㄷㄷ1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난 위저즈가 듀반차 뽑을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난 솔직히 이번 드래프트는 뻔하다고 생각했는데 한 방 먹었네. 근데 얘가 대학 때 막판 스탯만 보면 나쁘지 않았던 거 같은데, 팀 적응이랑 주전 경쟁만 잘 하면 터질 수도 있지 않을까? 단 오늘 경기 존버 가자!4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우리가 꼴찌 할 때 생각하면 지금은 선녀 아님? ㅋㅋㅋ 그때는 이기는 것 자체가 기적이었는데 ㅠㅠ 그래도 지금은 우승 경쟁이라도 하잖아. 타선 기복은 뭐 항상 있었던 일이고.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콜롬비아 경기 전반에 진짜 노잼이었는데 무뇨스가 렸지 ㅋㅋㅋ 근데 걔 소속팀이 크리스탈 팰리스 아님? 원래 그렇게 공격적인 선수였나? 팰리스 경기 잘 안 봐서 몰랐네 ㄷㄷ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이정후 로페스 둘 다 타격폼 진짜 미쳤던데 ㅋㅋㅋ 누가 이겨도 역대급 타격왕 경쟁으로 기억될 듯. 근데 오늘 경기에서 혹시 로페스가 홈런 치고 이정후가 무안타 치면 로페스가 더 멀어지는 거 아니냐? 솔직히 예측 불가다 ㄹㅇ.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거 보고 좀 충격이었음. 페레이라 같이 강해보이는 선수도 저런 심정이라니... 진짜 정신력 싸움이 찐인듯. 챔피언 자리가 괜히 힘든 게 아니었네 ㄷㄷ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프로선수가 사탕 물고 뛰는 건 좀 아니긴 하지 ㅋㅋㅋ 근데 예전에 박찬호도 경기 중에 껌 엄청 질겅질겅 씹지 않았나? 물론 사탕이랑 껌은 좀 다르긴 해도 ㅋㅋㅋ 실력만 좋으면 뭐 크게 상관 없다는 사람도 많긴 할 듯.6시간 43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