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로봇 심판 ㄷㄷ 포수들 이제 어캄? ㅠ
2026-05-08 15:37
12,08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로봇 심판 ㄷㄷ 포수들 이제 어캄? ㅠ
오늘 뉴스 보는데 엠엘비 로봇 심판 도입 얘기 나오더라 ㄷㄷ 이제 좋은 포수의 기준이 바뀔 수도 있다는데 진짜 신기하네. 그동안 프레이밍으로 스트라이크 잡는 게 포수들 능력 아니었음? 이제 그런 거 다 없어지는 거임? 걍 공 잘 받고 블로킹만 잘하면 되는 건가 ㅋㅋㅋ 포수들 입장에선 좀 슬플 듯 ㅠㅠ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손흥민 빼고 황희찬한테 화내는 홍명보 감독 이거 ㄹㅇ임?23분전
-
[자유게시판]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ㄷㄷ 이거 ㄹㅇ임?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된다 진짜 ㅋㅋㅋ 이정후 이새끼 요즘 미쳤던데?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격폼 유지하면 ㄹㅇ 타격왕도 가능함? ㄷㄷ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썰 돌던데 ㄹㅇ임? ㄷㄷ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1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2026-06-24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어제도 솔직히 홈런 한두개 쳐줄 줄 알았는데 아쉽. 그래도 2안타면 선방했지 ㄷㄷ 오늘 kt전이라 또 잘할듯?15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처음엔 메이저 가서 국대에서처럼 막 날아다니진 못할 줄 알았거든? 근데 타율 2위는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형은 기억할지 모르겠는데, 넥센 때도 얘가 신인치곤 진짜 잘했었잖아.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좀 다르게 봐요. 사실 감독 전술이 문제 아닐까요?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괜찮은데 뭔가 팀워크가 안 맞는 느낌이 강해요. 특히 수비 라인이 너무 불안한데도 똑같은 포메이션 고집하는 거 보면 답답합니다 ㄷㄷ 다음 경기는 좀 달라지길 기대해 봅니다.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요즘 경기 너무 노잼이었잖아. 기대감을 내려놔야 실망도 없다고... 근데 또 형 글 보니까 혹하네 ㅋ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비책이 뭔데? 궁금해서 미치겠네. 괜히 기대했다가 또 똥줄 타는 경기할까봐 무섭다 ㄷㄷ 그래도 응원은 해야지!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대전에서 함? ㄷㄷ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롤드컵 서울에서 할 때도 난리였는데 MSI도 장난 아닐 듯. 그때 진짜 경기장 주변에서 피파하는 애들까지 롤 얘기만 하던 거 생각난다 임.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정경호 감독님 빠지는 건 아쉽긴 한데, 그래도 팀K리그 코치면 좋은 자리잖아. 뭐 강원이 당장 망할 팀도 아니고, 선수들 폼이 워낙 좋으니 후임 감독만 잘 뽑으면 괜찮을 수도 있음. 너무 걱정만 하지 말자고 ㅋㅋ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마이애미는 이번 트레이드로 너무 강해진 거 아님? 다른 팀들은 떡하라고 ㅋㅋㅋ 밸런스 붕괴 오지는데. 그래도 경기 보는 재미는 확실할 거 같아서 벌써부터 설레긴 함.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강원 이러다 K리그 올스타팀 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감독 코치 차출되는건 그만큼 능력 인정받는거라 좋긴한데, 우리팀은 어쩌냐고 ㅠㅠㅠ 솔직히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진짜10시간 52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