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도 웃었다는데 오늘 경기 기대됨 ㅋㅋ
2026-05-09 15:16
12,23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도 웃었다는데 오늘 경기 기대됨 ㅋㅋ
아니 브런슨 미쳤냐고 ㅋㅋㅋ 필라 개같이 멸망하고 뉴욕 동부 결승까지 1승 남았다던데 이거 실화임? 어제 경기 웸반야마도 웃었다는거 보고 개터졌네 ㅋㅋㅋ 웸비는 왜 거기서 나와 ㅋㅋㅋ 오늘 NBA 경기들 진짜 꿀잼일 거 같은데 다들 뭐 볼 예정임? OKC랑 디트로이트도 PO 2라 2연승이라던데 얘네는 걍 우승 가나 ㄷㄷ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5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10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롤드컵 결승전 개꿀잼 예상 ㄷㄷ 다들 보냐?1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ㄷㄷ 300만 달러 실화임?1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1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20분전
-
[자유게시판] 흠 안정환도 뭐 틀린 말 한 건 아닌데, 그래도 너무 직설적으로 말하긴 했지 않냐 ㄷㄷ 선수들 사기 떨어질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솔직히 홍명보 감독은 책임론에서 자유롭지 못 한 건 인정.3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ㅋㅋㅋ 레보스노야니가 랭커는 아닌데 은근 맷집 좋고 펀치도 세서 쉽지 않을 듯. 그래도 요즘 피지컬 좋아진 거 같아서 기대는 된다. 3연승 가즈아!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아침부터 깜놀했네 ㅋㅋㅋㅋ KBO에 남는다고 그렇게 인터뷰하더니 양키스가 300만 달러 박아버리면 이건 뭐... 무조건 가야지 안 가는 게 이상한 거 아니냐 ㄷㄷ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고석현 ㄹㅇ 기대됨 ㅋㅋㅋ 전 경기 보니까 타격 지리던데 이번에도 레보스노야니 뚜까 팰듯 ㅋㅋㅋㅋㅋ 3연승 가자고 ㅋㅋㅋ 랭킹 쭉쭉 올려야지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깜놀했잖아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심이냐고 ㅋㅋㅋ 우승팀 주전 듀오를 왜 흔드냐고 진짜 이해가 안 감. 설마 진짜는 아니겠지? 셀틱스 팬들 멘붕 올 듯 ㅋㅋ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다저스 판 좋은 구단 얘기는 저도 봤어요 ㅋㅋㅋ 괜히 돈 쓰고 선수 데려오는 게 아니긴 한가 봐요. 근데 솔직히 우리팀은 선수관리보다 그냥 기본기부터 다시 해야 할 것 같음... 감독 교체 시급합니다 진심.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스코틀랜드 수비진 입장에서는 진짜 억울했겠다. 비니시우스가 공 잡으면 그냥 우수수 무너지는 거 보고 웃겼음 ㅋㅋㅋ 괜히 월클이 아니지 암.9시간 21분전
댓글목록4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