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우리 팀 왜 이럼? ㅋㅋㅋ 다들 좀 답답하지 않음?
2026-05-01 17:39
8,90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새 우리 팀 왜 이럼? ㅋㅋㅋ 다들 좀 답답하지 않음?
아니 솔직히 요즘 경기력 너무 오락가락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이번 주 내내 보면서 한숨만 푹푹 쉬었음. 어제는 그래도 좀 하는가 싶더니 또 이러네 ㅠ 솔직히 수비 불안한 건 둘째 치고 타선도 너무 기복 심한 것 같음. 캡스플레이 신설됐다는데, 우리 팀 수비수들은 상 받기 글렀다 진짜... 다음 주엔 좀 정신 차리고 이겨줬으면 좋겠다 제발!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13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지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 두산 멘탈 나갔을 듯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필리스 타선 미쳤냐? 슈와버랑 하퍼 미친거 아님? ㄷㄷㄷ1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좀 본다는 형들, 하퍼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뭔가 느낀 거 없음? ㄷㄷ1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ㄷㄷ 미쳤네 ㄹㅇ 미쳤음?2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타는 형들 있냐? 이현중 섬머리그 폼 미쳤던데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애스턴빌라 중원 뎁스 그렇게 빵빵한 편은 아니지 않나? 이강인 오면 주전 경쟁은 해볼 만할 거 같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도 괜찮을 거 같음. 뉴캐슬은 돈도 많고 유럽대항전도 나가잖아. 어디든 빅클럽으로만 가면 좋겠다 진짜 ㅋㅋ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만 육성으로 환호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잠 다 깼음. 진짜 이대로 시즌 끝까지 쭉 가면 타격왕은 물론이고 MVP까지도 노려볼만 한 거 아니냐?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ㅠ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마냥 개소리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튀니지 축협도 문제가 많기로 유명하긴 함... 유스 시스템이나 선수들 처우 같은 거 보면 꽤 심각하단 얘기도 있더라. 물론 실력이 구린 건 팩트인데, 환경적인 요인이 아예 없다고는 못할 듯?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좀 답답하 함. 튀니지 선수 얘기처럼 선수들이 뭔가 폭발할 땐 다 이유가 있는 법임. 단순하게 생각할 문제가 아님. 감독이랑 선수단 사이에 뭔가 다른 얘기가 오고 가는 거 아님?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ㅁㅊ 닉스가 우승을 하네 ㄷㄷㄷ 진짜 성불했다는 말이 딱 맞네. 강산이 다섯 번 바뀌고도 남은 시간 아니냐 ㅠㅠ 뉴욕 사람들 진짜 어리둥절하면서 좋아 죽겠네 ㅋㅋㅋ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형 닉스 우승 아직 안 했잖아 ㅋㅋㅋ 어제 뉴스에 그런 거 없었는데? 설마 꿈 꾼 거 아님? ㅋㅋㅋ 희망 회로가 너무 강력하게 돌아간 거 같은데 정신 차려 형. 브런슨이 잘하는 건 인정인데 우승은 아직 멀었어 ㅋㅋㅋ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개아쉽다 나도 마카체프 토푸리아 존나 기대했는데 결국 무산됐네 ㅠㅠ UFC 진짜 일 안 하는 거 같음 팬들이 뭘 원하는지 알면서도 맨날 돈 때문에 저러는 거 보면 진짜 짜증난다. 300억은 솔직히 오바긴 함 ㅋㅋㅋ 그래도 마카가 챔피언인데 너무 박하게 준 거 아니냐?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아직 우승 얘기하기엔 좀 이름. 필리스가 원래 한 번씩 저렇게 몰아치다가도 귀신같이 식는 경우가 많아서 ㅋㅋ 그래도 쉬워버 타격감 미치긴 했더라. 이 기세만 쭉 가면 좋겠네.9시간 60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