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손흥민 경기 보다가 진짜 육성으로 욕 나올 뻔 ㄷㄷ
2026-05-03 18:07
8,60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손흥민 경기 보다가 진짜 육성으로 욕 나올 뻔 ㄷㄷ
아 솔직히 어제 토트넘 경기 보는데, 손흥민 목 잡는 거 보고 순간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음. 진짜 크게 다칠까 봐 조마조마했다 ㅠ 다행히 괜찮아 보여서 한숨 돌렸네. 진짜 축구보다가 이렇게 분노한 적 오랜만이다ㅋㅋ 이노우에 경기 보면서 마음 좀 진정시켜야겠어.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축구 이야기] 아... 남아공 경기 재밌게 보긴 했는데, 또 다음 경기 보려면 구독료 내야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쿠팡플레이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치킨 몇 마리가 날아가는 거야 정말.45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강인이 현규 흥민이 다 보려면 또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 다 있어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이번 달도 중계권료 내느라 통장 텅장 되겠네요.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가는 소리가 들린다….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그거 기억함? 메시 월드컵 데뷔골 넣었을 때 진짜 파릇파릇했었는데 ㅋㅋㅋ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렀다니 신기하네. 그때도 막 난리났었는데 벌써 최다골 얘기까지 나오다니 세월 참 빠르다 ㅠㅠ2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심판 판정으로 싸우든 말든 저것도 다 돈 내고 중계 봐야 하는 건 똑같겠죠? 저는 제발 이번 달엔 구독료 덜 나갔으면 좋겠네요. 스포티비, 쿠플, 티빙... 아주 통장이 텅장이네요 ㅠㅠ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나중에 재도전해서 타격왕 먹으면 더 드라마틱하고 좋을듯 ㄷㄷ 지금 장 못 먹는 게 아쉽긴 한데 이정후 실력이 어디 가는 건 아니니까 좀 더 지켜보자. 솔직히 난 부상만 아니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3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못 뛰면 내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날리는 거나 마찬가지인데! 제발 경고 없이 풀타임 뛰어주라. 안 그래도 축구 중계 보느라 통장 텅장인데, 이강인 하나 믿고 결제한 거라고 ㅠㅠ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인가요? 멕시코전도 스포티비 결제해서 봤는데, 그때 설영우 선수 논란이 아직도 이어지는군요. 중계권 파산핑은 그저 통장이 텅장이 되는 것만 지켜볼 뿐입니다. 옌스 선수 궁금하다고 또 검색하다가 다른 경기 중계권료 결제할까 봐 무서워요.4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부상 소식이라니 마음 아프네요. 저 선수 보려고 쿠팡플레이 이번 달도 꾸역꾸역 결제했는데 ㅠㅠ 에이스가 빠지면 재미가 반감되는데 그럼 제 구독료는 어쩌죠? 흑흑.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진짜 치킨 5마리 값인데... 제 통장 이번 달도 텅장이네요.4시간 20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