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거슨 옹 병원 실려갔다는데 맨유 리버풀 경기 우짜노 ㄷㄷ
2026-05-04 05:09
10,21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퍼거슨 옹 병원 실려갔다는데 맨유 리버풀 경기 우짜노 ㄷㄷ
아침에 뉴스 보다가 퍼거슨 옹 병원 갔다는 기사 보고 깜놀했네. 다행히 예방 차원이었다는데 그래도 맨유 리버풀 빅매치 앞두고 뭔가 쎄하다야. 클롭도 VAR 때문에 계속 불만 터뜨리던데 어제 리버풀 경기 보니까 심판 판정 때문에 난리도 아니던데 오늘 경기는 좀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다. 우리형 카릭 챔스 확정 지은 건 진짜 축하할 일인데, 오늘 맨유는 제발 좀 이겨라.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9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1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1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임찬규 선수 팬이라니 ㅋㅋㅋ 진짜 유니폼 들고 간 것도 대단하다 야구 월드컵도 아닌데 임찬규 선수가 거기서 얼마나 당황했을까 생각하니 더 웃기네요 ㅋㅋㅋ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미친거 같음 ㅋㅋㅋ 30대 중반인데도 저런 퍼포먼스 내는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 맞다니까. 다른 선수들 같았으면 벌써 은퇴 고민했을 나이인데 메시는 클라스가 영원함 ㄷㄷ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보면서 개웃겼음. 두산 팬들 진짜 현타 씨게 왔을 듯. 근데 논란이라고 하는 건 오바 아니냐? 잘 친 건 잘 친 거지 뭘 또 논란까지 붙임. 걍 LG 타자들이 미쳤다고 보는 게 맞을 듯 ㅋㅋㅋ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지리더라. 국위선양 지대로 하는 페이커 클라스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됨. 다음에 올킬티비에서 페이커 다큐멘터리라도 하나 만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11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음 폰드로우소바 윔블던 우승했을 때 진짜 놀랐었는데 ㅋㅋ 뭔가 그 이후로 부담감 때문인지 너무 힘들어하는 것 같더라. 확실히 꾸준함이 탑티어의 덕목이긴 해.1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번드루소바 징계받은 거 난 진짜 이해가 안 감. 그 실력으로 왜 그랬을까? 진짜 재능만 놓고 보면 샤라포바 은퇴하고 테니스 여제 자리 이어받을 줄 알았는데... 너무 아쉽다 진짜.1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고졸 드랲 금지 실화냐 진짜? 이건 KBO 입장에선 개이득 맞네 ㅋㅋㅋ 김지우 진짜 오면 대박인데 ㅋㅋㅋㅋ 근데 메이저 유망주들은 진짜 어쩌라는거임 ㄷㄷ1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어제 4홈런 맞고도 이긴 건 ㄹㅇ 역대급 아니냐? 그게 우승팀의 저력이지. 솔직히 난 1회 끝나고 졌잘싸 마인드였는데 이게 이렇게 되네 ㅋㅋㅋㅋ 엘지팬들은 어제 진짜 심장 쫄깃했을 듯.14시간 46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